vvvvvvvvv

Uber Files: 로비의 블랙박스에

Uber Files: 로비의 블랙박스에 대한 전례가 없고 충격적인 다이빙

‘르몽드’와 그 파트너들의 조사는 다국적 기업이 어떻게 거대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고위급 영향력 게임과 법을 유리하게 바꾸는 모호한 방법.

로비의 블랙박스에 대한 전례 없는 다이빙입니다. Le Monde와 파트너는 18GB 이상의 내부 데이터(이메일, 프레젠테이션,

먹튀검증사이트 회의록 – Uber에서. 원래 영국 일간지 가디언에 보낸 데이터는

Uber Files

ICIJ(International Consortium of Investigative Journalists)의 감독 하에 전 세계 40개 이상의 뉴스룸에서 분석되었습니다.

데이터에는 Uber의 “가장 뜨거운” 기간인 2014-2016년의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에 가게를 차리는 동안 택시는 격렬한 시위를 벌였고 회사의 근로계약 미사용 모델에 대한 의문이 제기됐다.

이 엄청난 양의 문서는 Uber가 모든

Uber Files

로비 무역의 속임수는 프랑스와 그 너머에서 법을 유리하게 바꾸려고 합니다.

회사는 모든 수준의 정치 및 행정부에서 일상적인 접촉을 하는 데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 대의에 동조하는 의원들에게 보내는 수정안을 작성하고 영향력 캠페인을 수행하기 위해 모호한 방법을 사용하는 기관을 고용했습니다.

학자들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신중하게 구성된 연구를 작성하는 것은 학자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미국 외교의 자원을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비밀리에 전문 드라이버의 “독립적인” 조직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면서도 실제로 조직의 작업을 통제했습니다.

영향력 전략은 불법이 아니며 아마도 그 자체가 문제일 것입니다. 종합하면 대기업이 어느 정도,

미국의 주요 투자자들로부터 조달된 거의 무한한 예산에 힘입어 의회와 규제 기관을 우회하기 위해 다양한 각도에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와 유럽 수준의 투명성 등록부는 이러한 로비스트의 행동에 대한 작은 창만을 제공합니다.

Uber Files는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이 꿈꾸던 ‘스타트업 국가’의 역사에서 전혀 알려지지 않은 부분도 드러낸다.

그들은 그가 경제 장관으로서 여러 법률 및 세금 조사의 대상이 되는 회사를 지원하기 위해 얼마나 자신의 길을 갔는지 보여줍니다.

그는 의회에서 사회주의자 다수의 조언에 반대하고 정부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알지 못한 채 일했습니다. 그림자 속에 남아, Mr.

Macron은 Uber의 진정한 파트너로서 공식적으로 책임이 없는 사건에 여러 번 개인적으로 관여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 당시에는 Uber가 논란의 여지가 있음을 알기 위해 Uber의 내부 데이터에 액세스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Uber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Travis Kalanick은 이를 숨기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사업은 국내법을 무시하고 국가를 설립하는 “혼돈 전략”을 따랐습니다.

일자리와 이용자 수를 늘리고 강자 입장에서 한 번만 협상하는 것.

이 직업 강탈은 수십 개국에서 Uber에 의해 이론화되고 적용되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UberPop 서비스를 몇 달 동안 유지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