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Rachelle Miller는 Alan Tudge 학대 혐의 이후

Rachelle Miller는 Alan Tudge 학대 혐의 이후 $650,000 합의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합니다.

전 연정 직원인 레이첼 밀러(Rachelle Miller)는 연방 의회에서 일하는 동안 손해에 대해 650,000달러의 납세자 지원 합의금을 받게 됩니다.

Rachelle Miller는

토토홍보 전 연방 연정 직원인 Rachelle Miller는 2개의 장관 사무소에서 근무하는 동안 650,000달러의 납세자 지원으로 피해를 입은 합의금을 받게 됩니다.

이번 합의는 밀러가 앨런 터지 전 장관이 합의한 관계에 있는 동안 자신에게 신체적 학대를 가했다고 고발한 후 이뤄졌다.

합의에는 수입 손실, 상처, 고통, 굴욕, 의료 및 법적 비용에 대한 보상이 포함되지만 영연방은 책임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Miller는 합의에 대한 비공개 동의서에 서명하도록 강요받지 않았으며 합의 세부 사항에 대해 투명하게 알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Rachelle Miller는

그녀는 ABC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로부터 받은 압도적인 피드백은 … 공적으로 선출된 공무원이 관련되어 있고 정부가 납세자의 돈으로

이 돈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납세자는 이 돈이 어떻게 지불되었는지 알 권리가 있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라디오,

“젠킨스 검토의 큰 부분인 불만 처리 과정과 불만 사항 결과에 대한 전체 투명성 개념이 바로 이것이 내가 목소리를 낸 이유입니다.”

Miller는 연방 법원에서 연방 정부가 책임을 인정하도록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2020년부터 이미 이것과 싸우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나에게 큰 결정이며, 이미 나 자신과 건강에 상당한 피해를 입혔다”고 말했다.

“비공개 합의가 없었다는 사실이 설득력이 있었다.”

터지 씨는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More news

조사 결과 터지 씨가 장관급 기준을 위반했다는 증거가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지만 밀러 씨는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모래 속의 머리들’

Miller는 연합이 자신의 경험에 따라 내부 구조를 변경할 가능성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머리가 굳어버렸고, 사실 자유당의 어느 누구도 내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물어보기 위해 나에게 손을 뻗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나는 (국회의원)에서 여전히 일하고 있거나 건물에서 일한 적이 있는 많은 직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들은 절대 목소리를 내지 않을 것이며 결과 때문에 목소리를 내지 않을 것이며, 그것은 단지 변경되어야 합니다.”

페니 웡(Penny Wong) 외무장관은 ABC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밀러의 뜻에 따라 법적 조치가 마무리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는 분명히 매우 어려운 시기를 겪었고 이 문제가 그녀의 인생에서 이 매우 어려운 시기를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는 방식으로 해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iller는 그녀가 의회에서의 경험이나 합의에 의해 정의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많은 낯선 사람들이 나를 부르는 빨간 드레스를 항상 입고 싶지는 않다”고 말했다.

“나는 가서 내 할 일을 하고 계속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