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NI,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문호 개방

NI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문호 개방

우크라이나에서 탈출한 난민들에게 집을 열어준 북아일랜드의 한 부부는 그러한 고통에 직면해 있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Mandy Durrell은 “내가 도움이 필요할 때 누군가가 팔을 벌려 나를 도울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omes for Ukraine 계획은 현재 쉼터를 제공하고자 하는 북아일랜드 사람들의 신청서를 받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첫 번째 난민은 금요일에 주택 소유자와 연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NI 우크라이나

Brandon Lewis 북아일랜드 장관은 “오늘부터 등록할 수 있으며, 숙소를 제공할 수 있다면 금요일부터 매칭을 시작할 것입니다.

여분의 숙박 시설이 있는 사람이든, 그렇게 할 수 있는 기업 및 개인이든 상관 없습니다.

NI 우크라이나

“여기 영국에서 우리가 활용하고 싶은 것은 사람들이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남편과 아내 팀인 Mandy와 Mark Durrell은 가장 먼저 등록하고 방을 제공했습니다.

두 감리교 목사는 뱅고르에 있는 4개 교회를 담당하며 우크라이나에서 온 뉴스를 보고 가슴이 아팠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공간, 교제, 편안함 및 안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라고 Mark는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이 집이 있습니다. 우리 둘과 개가 있고 여기에 누군가에게 피난처와 안식처를 제공할 공간이 있습니다.”

Mandy는 목회자들이 교회 소유의 집인 감리교 저택은 항상 여행하는 설교자들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감리교 신자들이 해야 할 일을 할 뿐입니다.

“예, 그것은 우리를 우리의 안락한 지대에서 벗어나게 합니다. 물론 저는 저만의 공간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겪고 있는 일을 보면 스스로에게 도전해야 합니다.

“안 돼요. 정말 안 돼요.

“사람들은 목숨을 위해 도망치고 있고 부모를 잃은 어린 노인과 아이들이 다시 볼 수 있을지도 모른 채 남편을 두고 떠나야 하는 것을 봅니다.

부부는 카펫과 가구가 완비된 방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지금 정부로부터 그들이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듣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크는 “때때로 우리는 당신이 그 기도에 대한 바로 그 응답을 받을 수 있을 때 하나님께 우리의 기도에 응답해 달라고 기도하고 간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 공간이 있다면 누군가 집에서 쫓겨났을 때 거기에 앉는 것은 이기적인 일입니다.”

한편, 북아일랜드 행정부는 이 계획을 실행에 옮기기 위해 “빠르게” 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호스트는 정부로부터 “감사합니다”라는 의미로 한 달에 350파운드를 제공받을 것입니다.

행정실 대변인은 “우크라이나 난민을 이곳에 수용하기 위한 준비의 최우선 과제는 안전을 지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호스트와 수혜자는 범죄 기록 (DBS) 확인을 받게됩니다. 또한,more news

우리는 난민들이 안전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현지 파트너들과 협력할 계획입니다.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할 준비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회 주택 재고에 대한 압박을 염두에 두고 공무원들도 위원회와 자발적인 협력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적절한 숙박 시설을 사용하고 사용 가능한 모든 수용 인원을 식별하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기 위한 커뮤니티 부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