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McLaughlin의 다음 행보는 ’24년으로

McLaughlin의 다음 행보는 ’24년으로 가는 주요 스토리 중 하나입니다.

McLaughlin의

넷볼 오레곤주 유진 (AP) — 시드니 맥러플린이 다음에 할 트랙 센세이션에 대한 대화는 시계 그 이상을 포함합니다.

예, 그녀는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400미터 허들 경기 기록을 거의 3/4초 감소시켜 한때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기록인 50.68초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궁금해할 만한 것은 여자 4×400 계주에서의 그녀의 달리기였습니다.

파리 올림픽은 일요일 오리건주 유진에서 열린 세계선수권대회 폐막일로부터 2년 2일 만에 시작된다. McLaughlin은 22살이고

아직 해야 할 일이 많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400평, 심지어 100개 장애물도 그녀의 미래에 있을 수 있다고 암시했습니다.

그녀의 미래는 지금과 파리 사이에서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확실히 느끼는 것은 그녀가 선택한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경쟁자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McLaughlin의 다음 행보는

McLaughlin은 일요일의 4×400 금메달에서 앵커 랩을 47.91초로 달렸습니다. 이는 경주에서 다른 어떤 주자보다 1초 이상 빠른 것입니다.

“장애물을 제거하세요. 조금 더 쉽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녀의 허들에서 50.68은 10개의 장벽을 넘을 필요가 없는 일반 400에서 7위를 하는 데 좋았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2024년 스타드 드 프랑스 대회까지 육상 경기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일스 대 나이튼

조용하고 겸손한 Erriyon Knighton vs. 카리스마 있고 자신감 넘치는 Noah Lyles. 이것은 꽤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는 200미터 경쟁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한 레인에는 뛰어난 축구 선수가 될 수 있었지만 트랙을 선택한 플로리다 출신의 18세 나이튼이 있습니다. 그는 그의 스파이크와 이야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 다른 예로는 200m 세계 챔피언인 25세의 노아 라일스가 있습니다. 버지니아에서 플로리다를 경유하여 공개적으로 정신 건강 문제를

해결하고 미국 기록을 깼습니다. 그는 내셔널 대회에서 나이튼을 꺾은 후 나이튼을 가리켰을 때처럼 냄비를 휘젓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둘 다 미국 트랙에서 차기작이 될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200위에서 3위를 차지한 나이튼은 “노아 라일스가 내가 이 스포츠에서 가장 위대한 선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며 “그와 함께 해서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하지만 라일스는 조용히 물러나지 않을 것이다. 그는 200년 결승에서 19.31초를 달렸고, 책에서 가장 신성한 기록 중 하나인 1996년 올림픽 이후에 세워진 마이클 존슨의 미국 기록인 19.32초를 넘어섰습니다.

“압박은 없어요.” 라일스가 말했다. “여기에 순수한 재미가 있습니다.”more news

자메이카 스프린트 우위

순서는 연단에서 변경될 수 있지만 메달의 목적지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자메이카 여성들은 계속해서 스프린트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Shelly-Ann Fraser-Pryce는 이 섬나라의 100m 스위프를 이끌었습니다. Shericka Jackson과 그녀의 두 번째로 빠른 기록이 이끄는 첫 번째 속도 국가는 200에서 금메달과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잭슨은 “내가 나와서 쇼를 했다.

자메이카 사람들은 그런 일에 소질이 있습니다. Usain Bolt가 2017년 세계 대회 이후에 전화를 끊었을 때 섬에 대한 초점은

Merlene Ottey와 Veronica Campbell-Brown과 같은 볼트 이전 시대에도 지배적이었던 여성들에게로 돌아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