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Max Verstappen은 극적인 스페인 그랑프리에서 Red Bull을 이끌고 F1 타이틀 싸움에서 Charles Leclerc를 뛰어 넘습니다.

Max Verstappen은 극적인 스페인 그랑프리에서 Red Bull을 이끌고 F1 타이틀 싸움에서 Charles Leclerc를 뛰어 넘습니다.

(CNN)Max Verstappen은 Charles Leclerc의 은퇴를 기회로 더치맨의 3연패가 Red Bull을 스페인 그랑프리에서 꿈의 1-2로 이끈 후 드라이버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바르셀로나-카탈루냐 서킷의 뜨거운 오후 기온이 섭씨 36도(화씨 97도)에 도달하자, 세계 챔피언인 베르스타펜(Verstappen)은 타이틀전에서 르클레르를 뛰어넘고 페라리 드라이버보다 6점 앞서기 위해 열띤 경쟁을 펼쳤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Red Bull 팀원이 15바퀴를 남기고 지나가도록 지시를 받은 Checo Perez는 Vertsappen이 집으로 순항하여 Imola와 최초의 마이애미 그랑프리에서 연속적인 승리를 거둔 후 다시 한 번 승리할 수 있도록 허락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vMercedes의 George Russell은 3위를 차지하여 포디움을 마무리했으며, 영국인은 팀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개인 시즌을 계속했습니다.
Red Bull이 3개의 레이스에서 두 번째 1대 2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Perez는 팀을 위해 바르셀로나에서 거의 완벽한

오후를 보낸 후 케이크 위에 체리를 제공하기 위해 가장 빠른 랩을 위한 추가 포인트를 확보했습니다.
Leclerc가 질주하고 Verstappen이 팀 라디오를 통해 DRS(드래그 감소 시스템) 문제에 대해 불평하면서 그러한 꿈의 결말은 처음에는 멀게만 느껴졌습니다.

Max Verstappen은

Verstappen은 DRS의 어려움에 대해 Sky Sports와의 인터뷰에서 “그것은 매우 힘든 일이었습니다.”라고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다시 한 번 앞서서 우리만의 레이스를 펼쳤고 결국 이겼습니다. 시작은 어렵지만 끝은 좋았습니다.
“집중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물론 그런 일이 일어나면 좋지 않지만, 우승해서 매우 기쁘고 Checo [Perez]를 위해 매우 기쁩니다. 팀에 좋은 결과였습니다.”

F1에서 Verstappen의 24번째 승리는 네덜란드인을 드라이버 순위에서 110점으로 끌어올려 이달 말 모나코 그랑프리에 진출하게 되었으며, Leclerc는 홈 레이스에서 그의 상처를 핥고 싶어할 것입니다.

극에서 시작하기 위해 맹렬한 최종 예선 랩을 게시한 후, 페라리 드라이버는 랩 27에서 전력 손실을 겪기 전에 시즌의 세 번째

우승을 쉽게 달성할 것으로 보였으며 황폐해진 24세의 선수는 레이스에서 은퇴해야 했습니다. 이번 시즌 처음이다.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그런 순간에는 긍정적인 면과 이번 주말에 할 수 있는 일이 많다는 것 외에는 제가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Leclerc가 말했습니다.more news
“우리는 이 문제를 살펴볼 것이며 시즌 중에 이런 일이 여러 번 일어나도록 할 여유가 없으므로 문제를 찾아야 합니다.”
카를로스 사인즈(소란스러운 스페인 관중의 함성)가 루이스 해밀턴으로부터 4위를 되찾았을 때 페라리의 불행은 약간 상쇄되었습니다.

스페인 그랑프리 5연패를 달성하지 못했지만 Hamilton은 Haas의 Kevin Magnusson과의 첫 번째 랩 충돌로 인해 영국인에게 넘어야 할

산이 남겨진 후 놀라운 회복 드라이브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타이어를 교체한 후, 7번의 세계 챔피언이 필드를 날아 4위에 올랐습니다. Sanz는 늦게 그 자리를 되찾았지만 Mercedes에게는 완전히 훌륭한 하루가 실망스럽게 끝났습니다.
Russell의 시즌 두 번째 포디움은 24세의 Briton이 캠페인의 처음 5개 레이스에서 5위 이상을 마무리하는 그의 실행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Russell은 Mercedes와의 첫 시즌 동안 계속해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지만 인상적인 몇 차례의 수비에도 불구하고 Red Bull의 돌진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