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Mar-a-Lago 급습 으로 트럼프를

Mar-a-Lago 급습 으로 트럼프를 ‘희생자’로 만들고 지원 강화: GOP 전략가

GOP 전략가는 최근 인터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마라라고 부동산에 대한 FBI의 급습으로 그를

Mar-a-Lago 급습

토토사이트 “희생자”로 만들었으며 공화당 유권자들 사이에서 그의 지지를 높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위의 트럼프는 8월 10일 뉴욕에서 트럼프 타워를 떠나고 있습니다.

공화당 전략가는 FBI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마라라고 부동산을 급습해 그를 “희생자”로 만들고 공화당 유권자들 사이에서 지지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John Thomas는 Insider와의 인터뷰에서 플로리다 부동산 수색이 “트럼프를 좋아했지만 그를 누그러뜨렸을 수도 있는 사람들이 이제 그의 지지를 받거나 그의 방어를 위해 달려가게 만든 분수령” 사건이었다고 말했습니다.

Mar-a-Lago 급습

8월 8일 FBI는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의 승인을 받아 트럼프가 기밀 문서를 잘못 취급했는지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수색을 실시했다.

트럼프와 그의 동맹국들은 이 공습을 비난했으며, 전 대통령은 이를 자신을 목표로 하는 진행중인 “마녀 사냥”의 일부라고 불렀습니다. more news

많은 공화당원들이 급습 이후 FBI를 비판하고 전 대통령을 지지해 왔기 때문에, 이 사건은 적어도 현재로서는 2024년 선거를 앞두고 있는 공화당 유권자들 사이에서 그의 지지를 강화한 것으로 보입니다.

FBI 압수수색 이틀 후 모닝컨설트와 폴리티코가 실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트럼프는 2020년 대선에서 패배한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의 공화당 지지를 보였다. 설문에 응한 공화당원의 거의 70%가 수색이 주로 트럼프의 정치 경력을 손상시키기

위해 수행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The Economist/YouGov가 목요일에 발표한 또 다른 여론조사에서는 공화당원의 57%가 전 대통령에 대해 호의적인 견해를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보수 성향의 여론 조사 회사인 Rasmussen Reports가 최근 실시한 또 다른 여론 조사에서는 Mar-a-Lago의 급습이

FBI에 대한 무소속의 신뢰를 갉아먹을 수도 있음을 보여줍니다. 두 개의 주요 정당에 대해 동일시하지 않는 유권자의 46%가 사건 후 기관을 덜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공화당원들은 급습 이후 FBI를 표적으로 삼았지만, 다른 당원들은 FBI를 옹호하고 FBI를 표적으로 삼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이번 주 초 일리노이주에서 공화당원인 아담 킨징거 하원의원은 FBI에 대한 위협이 “어처구니없다”고 말했습니다.

“‘이건 내 집에 대한 공격이야, 나는 잘못한 게 없다’는 점에서 분명히 전 대통령이 한 일에 대해 우스꽝스럽고, 물론 우리가 조금 알고 있는 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다. FBI가 그들이 한 일을 한 것입니다.”라고 Kinzinger가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기밀 문서를 ‘레버리지’로 사용하고 싶어했다고 전 변호사가 말했습니다.
플로리다 GOP 후보자는 FBI를 ‘시신 가방에’집으로 보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정말 위험한 지역’, 어쩌면 ‘반역’ 범행: 커슈너
FBI 압수수색 이틀 후 모닝컨설트와 폴리티코가 실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트럼프는 2020년 대선에서 패배한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의 공화당 지지를 보였다. 설문에 응한 공화당원의 거의 70%가 수색이 주로 트럼프의 정치 경력을 손상시키기 위해 수행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