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Idlib 공습으로 주요 도로를 겨냥한 시리아

Idlib 공습으로 주요 도로를 겨냥한 시리아 사망자 급증

시리아의 반군이 장악한 북서부에 대한 정부의 공격이 4개월째에 접어들면서, 폭력과 민간인, 병원, 학교, 가정에 대한 공격이 증가하면서 점점 더 두 개의 중요한 고속도로와 그 주변에 점재하는 마을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Idlib 공습으로

오피사이트 한때 데라(Deraa)에서 알레포(Aleppo)까지 이어진 M5 주변 지역과 라타키아(Latakia)와 알레포(Aleppo)를 연결하는 M4 주변

지역에서 시리아와 러시아 항공기가 폭격 작전에 집중하고 주거 지역, 중요한 의료 시설 및 시장을 공격했습니다.

유엔 집계에 따르면 4월 말 이미 불안정한 이들립과 인근 지역의 반군이 장악한 지역에서 휴전이 결렬된 이후 450명 이상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440,000명이 집을 떠나야 했습니다.

마크 로콕 유엔 구호국장은 화요일 안전보장이사회 브리핑에서 90일 이상의 “대학살”을 묘사하며 “당신이 보는 것은 초토화 정책을 목표로 한

폭격 작전과 일치하는 파괴 수준입니다. “

Idlib 공습으로

공습은 지난 주에 치명적인 절정에 달했으며, 7월 22일에는 이들립 남부 도시인 마라트 알 누만(Ma’arat al-Nu’man)의 혼잡한 공공 시장을

포함하여 여러 고속도로 도시에 전투기가 충돌하여 시장에서 최소 39명이 사망하고 60명으로 추산되었습니다. 그날 총.

신원 보호를 위해 가명을 요구한 50세 마르완은 지난 월요일 아침 시장에 아이스크림 트럭을 세우고 있던 중 폭탄이 터졌다.

지난 7월 친정부 세력이 반군으로부터 이 지역을 탈환했을 때 이들립을 위해 남부 도시 데라에서 대피해야 했던 마르완은 최초의 폭탄 폭발

지점에서 12미터가 조금 넘는 지점에 서 있었다가 폭발이 일어났을 때 땅으로 떨어졌다고 말했다. 북적이는 거리.

공격 후 온라인에 공유된 사진에는 콘크리트 잔해 더미와 직전 주요 도로 한가운데에 거대한 분화구가 있었습니다.

“사방에 먼지가 있었습니다. 나는 내 앞을 볼 수 없었습니다.”라고 Marwan은 전화로 말했습니다.

그는 두 번째 공습이 두려워 땅에서 일어나 도망쳤다. 비행기는 나중에 돌아왔다.More news

“시장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라고 Marwan이 말했습니다. “다들 쇼핑을 하러 밖에 오고 있었어요.”

폭탄 테러로 의료 시설도 황폐화되었습니다. 인권을 위한 의사(Physicians for Human Rights)는 4월 이후 지금까지 궁지에 몰린 이들립 주머니에 있는 병원과 진료소에 대한 약 46건의 공격을 기록했으며, 여기에는 표적을 방지하기 위한 메커니즘의 일환으로 유엔 및 전쟁 당사자와 좌표를 공유한 공격이 포함됩니다.

Lowcock은 화요일에 처음이 아니라 시스템이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Idlib를 통과하는 고속도로
전투 초기에 반군은 친정부 세력이 공습을 통해 M4와 M5를 탈취하려 한다고 명시적으로 비난했습니다.

4월이 무너질 때까지 터키와 러시아가 체결한 9월 협정에 의해 상대적으로 평온함을 유지해 왔으며, 강경 반군은 고속도로를 따라 늘어선 시골을 포함하는 “완충 지대”에서 철수해야 했습니다.

이 협정은 Idlib와 이웃한 Hama, Aleppo 및 Latakia 지역의 반군이 장악한 지역에 적용되었습니다. 그것은 북서부 반군 거점에 대한 친정부 세력의 광범위하게 예상되는 공격과 뒤이은 인도주의적 재앙을 막기 위한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