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De Bruyne과 Batshuayi는 벨기에가

De Bruyne과 Batshuayi는 벨기에가 네이션스 리그에서 웨일즈를 저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De Bruyne과

서울 오피 케빈 데 브라위너가 심심할 때였다면 벨기에 월드컵 상대들은 그가 기분이 좋을 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전망에 동요하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De Bruyne은 최근 자신이 웨일즈에서 뛰는 데 지쳤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지난 10년 동안 양 팀 간의 아홉

번째 만남이었고 지난 18개월 동안은 네 번째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호화로운 골을 넣었고 Michy Batshuayi가 또 다른 골을 넣었습니다. 네이션스 리그 우승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벨기에가 시야에서 벗어났어야 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상황은 웨일즈에게 불길해 보였습니다.

De Bruyne은 목공을 향해 슛을 날렸고, Youri Tielemans는 비스듬하게 비스듬하게, Eden Hazard는 골대를 지나쳐 슛을 했고 Batshuayi는 또 다른 슛을 날렸습니다.

그러나 벨기에의 침체를 반영한 ​​것이 있다면 게임에서 가장 침착하고 온화한 성격의 Roberto Martínez가

시간 낭비 후 감독 경력의 첫 레드 카드를 받는 모습이었습니다.

“새로운 경험입니다.”라고 Martínez가 말했습니다. “놀랐습니다. 공을 놓아줬어야 했는데 그게 다야 공을 차는 순간 … 심판의 결정을 받아들인다.”

사실 웨일스는 인터벌에서 단 2골만 차로 뒤쫓아간 운이 좋았지만, 그들이 대응한 방식은 64년 만의

월드컵에 대한 격려를 제공할 것입니다. 도하에서 미국과의 경기가 시작되기까지 앞으로 60일, 전반전의 부진에도 불구하고 낙관론이 끊이지 않았다.

Brennan Johnson의 대담함은 Wales가 다시 게임으로 돌아가는 길을 계획하면서 촉매제가 되었습니다. 그의 크로스 티는 Kieffer Moore의 헤딩을 가로막았고 Johnson은 Connor Roberts의 레이오프를 잡아낸 후 5분 만에 슛을 날렸습니다.

De Bruyne과

휴식 시간에 5-4-1로 전환한 웨일즈의 감독인 Rob Page는 “이것은 우리에게 훌륭한 교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높은 압력을 가할 때마다 그들은 우리를 통해 플레이했습니다. 하프타임에 바꿔서 조금 더 깊게 떨어뜨리고 모양을 바꿨다”고 말했다.

Gareth Bale은 64분 교체로 도착했지만 Aaron Ramsey, Ben Davies, Joe Allen은 모두 부상으로 결장했습니다.

Romelu Lukaku는 벨기에의 주목할만한 결석이었고 아마도 그들이 일방적인 전반전을 통해 그들의 길을 가고 그들의 출발 라인업 중 7명이 유로

2016 8강전을 시작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기름칠한 기계처럼 발사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골키퍼 Wayne Hennessey와 함께 그날의 유일한 생존자는 Wales에게 패배했습니다.

Wales는 실제로 밝게 출발했지만 De Bruyne이 10분에 득점을 시작한 순간부터 전형적인 매끄러운 벨기에 움직임을 막아내면서 힘든 상황을 겪었습니다.

Thomas Meunier는 De Bruyne을 왼쪽으로 훔친 Batshuayi를 위해 영리한 첫 번째 패스를 오른쪽 채널로 휘둘렀습니다.

그 다음에 일어난 일은 웨일스의 관점에서 보면 기쁘기도 하고 악의적이기도 하고 고통스럽게 느껴졌습니다.

De Bruyne은 박스 가장자리를 향해 전진했고 골문을 향한 첫 번째 슛을 측면발로 날렸고, 코너에 자리 잡은 공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De Bruyne의

예술적 기교는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고, 휴식 시간 8분 전에 백포스트를 향한 그의 완벽한 크로스는 Batshuayi에게 탭인을 제공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