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Cameron Norrie가 US Open을 계획하는

Cameron Norrie가 US Open을 계획하는 데 Wimbledon 스포트라이트가 도움이 되는 방법

브리티시 넘버원은 북미 하드코트 스윙을 준비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Cameron Norrie가

안전사이트 추천 Cameron Norrie는 한 달 전에 Wimbledon에 도착했지만 여전히 그의 공연에 가치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관심을 끌 수 있는 가장 큰 무대에서 큰 결과를 찾고 있습니다. 그가 성공했다고 말하는 것이 옳습니다.

Norrie는 프랑스에 있는 훈련 기지에서 북미 지역의 하드 코트 토너먼트 스윙을 준비하면서 첫 그랜드 슬램 준결승에 진출한 이후 대중에게 받은 평가의 차이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를 알아보고 그의 연기에 박수를 보내고 그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고 있다.

“재미있었다. 당신이 커피를 마시러 내려가면 바리스타가 당신을 알아봅니다. ‘아,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은 괜찮습니다.’ : ‘아, 걱정하지 마세요.’ 드라이클리닝을 받으러 갔더니 ‘아, 윔블던이구나. 그거 알아? 이번에는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이봐, 괜찮아, 내가 지불 할 수있어’라고 말했습니다. Norrie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몇 번이나 아침을 먹으러 갔는데 사람들이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고 아주 친절하게 축하해 주셨어요. 사람들이 보고 따라하고 응원해주는 게 멋있다. 인정을 받고 있어서 좋네요. 이번 윔블던을 계기로 더 많은 사람들이 지금의 나를 알게 됐다. 저에게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같은 호흡 속에서 Norrie는 분명합니다. 그는 새로운 지평을 열었을지 모르지만 그는 아무것도 변한 것이 없으며 그러한 결과가 확실히 그를 바꾸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성공하기 위해 더 많은 동기를 부여받을 뿐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지금 슬램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ameron Norrie가

윔블던 준결승에 진출하기 위해 육체적, 정신적 노력을 기울인 후 Norrie는 일주일 동안 휴식을 취하고 하드 코트 스윙을 위한 준비를 시작하기 위해 프랑스로 향했습니다. 그는 지난 주에 세계 1위 다니일 메드베데프와 훈련하는 데 시간을 보냈지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비추어 메드베데프와 그의 동포를 금지하기로 한 윔블던의 결정을 재치있게 언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Norrie는 다음으로 멕시코 로스 카보스, 몬트리올, 신시내티에서 경쟁할 예정이며 뉴욕에서 열리는

US 오픈에서 올해의 마지막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가 열립니다.

Norrie는 9월 13일부터 18일까지 글래스고에서 열리는 Davis Cup 결승전 조별 리그를 위해 본국으로 돌아갑니다.

티켓은 현재 판매 중입니다. 위치는 Norrie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그의 스코틀랜드 아버지 David는 도시에서 자란 레인저스 팬입니다.

Norrie는 “그는 실제로 그가 자란 바로 그 길과 작은 아파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내가 마지막으로 그곳에서 Davis Cup을 했을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와 그 순간을 함께한다는 것은 매우 특별했습니다. 분명히 나는 ​​그곳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나는 다시 돌아갈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우리가 마지막으로 그곳에서 연주했을 때 그들은 장소를 훌륭하게 해냈습니다.”

수많은 데이비스 컵 팀에 지명되지 않은 Norrie는 이제 영국 No.1로 팀의 리더입니다. Wimbledon 준결승에서 더 큰 목표와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승률이 높아졌습니다. 그의 대답은 다시 분명합니다. “나는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스스로 책임을 지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아무것도 바꾸지 않을 것이다.

“다르게 느끼지는 않는다. 내 경기가 좋아지고 있고, 바로 그것이 내가 집중해야 하는 부분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