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6세 아이가 주차장에서 숨진 후 월마트를

6세 아이가 주차장에서 숨진 후 월마트를 고소한 엄마
에이미네소타주 에이미네소타주의 한 여성이 월마트에서 6살 딸의 죽음을 월마트에 올려놓았다.

6세 아이가

토토사이트 추천 KSTP-TV에 따르면 에시 맥켄지는 지난 6월 월마트를 상대로 민사소송을 제기했다.

2019년 8월 6일 오전 7시경, McKenzie는 미네소타 주 프리들리에 있는 Walmart에서 쇼핑하는 동안 주차된 차에 두

딸을 남겨두고 낮잠을 자게 했습니다. McKenzie는 소송에서 소녀들이 그날 아침 일찍 공항에 친척을 태우러 데려온

후 피곤했기 때문에 식료품을 쇼핑하는 동안 계속 자게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KSTP-TV에 따르면 에시 맥켄지는 지난 6월 월마트를 상대로 민사소송을 제기했다.

2019년 8월 6일 오전 7시경, McKenzie는 미네소타 주 프리들리에 있는 Walmart에서 쇼핑하는 동안 주차된 차에 두 딸을 남겨두고

낮잠을 자게 했습니다. McKenzie는 소송에서 소녀들이 그날 아침 일찍 공항에 친척을 태우러 데려온 후

피곤했기 때문에 식료품을 쇼핑하는 동안 계속 자게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6세 아이가

그녀도 모르는 사이에 미네소타를 여행하는 캘리포니아 부부가 그녀의 차 옆에 주차했습니다.

그들은 닷지 캐러밴(Dodge Caravan)에서 밤을 보내고 월마트(Walmart) 주차장에 주차했으며 휴대용 스토브를

사용하여 그날 아침 아침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완전히 식기도 전에 스토브를 밴에 다시 넣었습니다.

밴은 불이 났고 화염은 McKenzie’s를 포함한 근처의 다른 차들을 빠르게 집어삼켰습니다.

그녀의 6살 딸 Ty’rah는 화재로 인한 부상으로 사망했습니다. Ty’rah의 9세 자매 Taraji는 심각한 화상과 폐 손상으로 생존했습니다.

McKenzie의 소송은 그녀가 평생 육체적, 정신적 상처를 입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휴대용 스토브를 사용한 로버트 히폴리토(Robert Hipolito)는 처음에는 2급 과실치사 혐의로 기소됐지만 두 건의 과실치사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다. 그는 2020년 8월에 징역 4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more news

이제 McKenzie는 Walmart의 과실이 자녀의 부당한 죽음에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소송은 월마트가 “히폴리토 씨가 조리용 스토브를 부주의하게 사용하고 보관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입히는 예측 가능한 위험을 만들 위험을 높였습니다.”

그녀의 6세 아이의 죽음과 9세 아이의 영구적인 부상은 “[월마트]의 불법 행위의 직접적이고 가까운 결과”라고 말했다.

회사 웹 사이트에는 “Walmart는 RV 여행자를 소중히 여기고 최고의 고객으로 간주하므로 주차장에서 야간 캠핑이 허용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할 수 있는 한 매장 주차장에 RV 주차를 허용합니다.”

월마트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3년 전 이 비극적인 사건으로 영향을 받은 친구와 가족에게 애도를 표한다.

우리는 회사를 변호할 계획이며 법원에서 고소장에 적절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Walmart의 주차장은 국가적 관심을 받은 여러 범죄를 목격했습니다.

지난 2월에는 일리노이주 워키건에 있는 월마트 주차장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해 2명이 부상했다.

2021년 6월 뉴욕주 로체스터에 있는 월마트 주차장에 수백 명이 모이는 동안 또 다른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18세 남성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에 한 부부가 텍사스 주 컨버스의 월마트 주차장에서 필로폰을 요리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Newsweek는 McKenzie의 변호사인 William Starr에게 논평을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