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후쿠시마의 오염된 물탱크는 3년 안에 가득 찰 것입니다.

후쿠시마의 오염된 물탱크는 3년 안에 가득 찰 것입니다.
도쿄 전력에 따르면 2022년 여름까지 고장난 후쿠시마 1호 원전 부지에 있는 처리수를 저장하는 저장 탱크가 완전히 채워질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방사성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처리된 물을 저장하는 탱크의 용량에 도달할 때 유틸리티가 설정한 첫 번째 일정을 표시합니다.

분석가들은 탱크 용량에 대한 기한을 설정함으로써 TEPCO가 중앙 정부와

기타 기관이 하루에 약 150톤의 비율로 계속 축적되는 오염된 물의 양에 대해 조치를 취하도록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후쿠시마의

먹튀검증 도쿄전력 관계자들은 8월 9일 경제산업성 산하 분과위원회에서 오염수 처리를 검토하는 회의에서 추정치를 발표할 예정이다.

2011년 동일본 대지진과 쓰나미 이후 후쿠시마 1호기 발전소의 3중 멜트다운은 발전소의 3개 원자로에서 녹은 핵연료 더미를 생성했습니다.

녹은 연료는 계속 냉각되지만 그 결과 높은 수준의 방사성 물질로 오염된 물이 축적됩니다.more news

지하수 또한 원자로 건물로 스며들어 다량의 오염된 물을 증가시켰습니다.

후쿠시마의

대부분의 방사성 물질이 처리 장비를 통해 제거되는 동안 트리튬은 처리수에 남아 저장해야 합니다.

현재 약 105만 톤의 처리수를 저장하고 있는 후쿠시마 1공장 부지에 대형 저장 탱크가 건설되었습니다.

TEPCO는 계속해서 새로운 저장 탱크를 설치하고 있지만 공간 제약으로 인해 2020년 말까지 최대 저장 용량이 약 134만 톤에 도달할 것입니다.

유틸리티 관계자는 지하수 양이 줄어들더라도 2022년 여름쯤이면 저장 탱크가 처리수로 가득 찰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중앙정부가 고려하고 있는 한 가지 방안은 처리수를 희석하여 서서히 바다로 방출하는 것이다.

그러나 지역 어민들은 그러한 행위로 인해 부정적인 홍보가 향후 판매에 지장을 줄 수 있다는 이유로 거세게 반발하고 있다.

소식통은 산업부가 후쿠시마 공장 부지 외부에 장기간 처리수를 저장하는 또 다른 옵션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후쿠시마 어민들은 생계에 피해를 줄 수 있는 부정적인 홍보를 피하기 위해 그러한 옵션을 고려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TEPCO 관계자는 그 옵션이 테이블에서 나올 수 있을지에 대해 의구심을 표명했습니다. 우선, 그러한 저장 사이트를 기꺼이 호스팅할 커뮤니티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TEPCO 관계자는 또한 후쿠시마 현장에서 처리된 물을 새로운 위치로 운송하는 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운송 과정에서 방사선이 방출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부처 소위원회에서 처리수 처리 방안을 검토한 뒤, 중앙정부는 관련 지방자치단체 등 유관부처와 협의해 기본계획을 결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