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호의로 아소에 아베· ‘손타쿠’ 교통차관 사임

아베·아소에 ‘손타쿠’ 호의로 교통차관 사임
한때 아베 신조(安倍晋三) 총리가 옹호했지만, 교통성 차관은 벽에 적힌 글을 읽을 수 있었다.

쓰카다 이치로는 지난 4월 5일 이시이 케이이치(石井慶一) 국토상에게 사표를 제출했다.

도로 프로젝트는 야마구치 현의 시모노세키와 기타 큐슈를 연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아베의 선거구는 시모노세키, 아소는 기타큐슈가 있는 후쿠오카현의 지역구입니다.

호의로

야짤 Abe와 Aso가 직접 업그레이드를 요청하지는 않았지만 Tsukada는 “손타쿠(sontaku)”로 알려진 관행을 수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야당 의원들은 즉각 츠카다의 사임을 요구했다.more news

호의로

한때 아베 총리는 츠카다가 자신의 자리에 남아 있기를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집권 연정의 일부 의원들은 현재 진행 중인 통합 지방선거와 올 여름 참의원 선거에서 정치적 여파가 연정을 지지하는 후보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해 츠카다의 사임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아소가 이끄는 자민당에 소속된 참의원 츠카다는 지난 4월 4일 부총리에게 차관직에서 물러날 의사를 밝혔다. 아소는 다음 날 아베와 만나 츠카다의 사임에 동의했다.

츠카다는 국민들에게 사과하며 국회 심의를 연기한 것에 대한 책임감이 느껴져 사임을 밝혔다.

4월 1일 기타큐슈에서 열린 집회에서 쓰카다는 자민당 참의원 간부회의 사무총장인 요시다 히로미가 아베와 아소가 대표하는 지역에 도로 프로젝트가 계획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고 설명했다.

Tsukada는 계속해서 그것이 Abe와 Aso가 원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츠카다는 소란이 일어나자 발언을 철회했지만, 4월 3일 국회 심의에서 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자신을 잊고 사실이 아닌 말을 했다”고 말했다. “그로 인해 행정부에 대한 신뢰가 왜곡되었습니다.”

Tsukada는 이번 여름 참의원 선거에서 재선에 도전할 것입니다. 그는 니가타 현을 대표합니다.

Tsukada가 언급한 도로 프로젝트는 다리나 터널을 통해 간몬 해협을 건너 시모노세키와 기타 큐슈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 계획은 2008년에 보류되었지만, 아베 총리가 두 번째 총리 임기 중이던 2017년 회계연도에 이 프로젝트에 대한 연구가 재개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지방자치단체의 지출과 중앙정부의 보조금을 기반으로 연구를 진행하였다. 2019회계연도에는 중앙정부 직속으로 연구를 옮겼다.

‘손타쿠’라는 단어는 정부 관료들이 아베와 긴밀한 관계에 있는 두 교육 기관이 연루된 스캔들에 중심적인 역할을 한 공문서를 왜 위조하고 파괴하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나는 나를 잊고 사실이 아닌 것을 말했다. “라고 말했다. “그로 인해 행정부에 대한 신뢰가 왜곡되었습니다.”

Tsukada는 이번 여름 참의원 선거에서 재선에 도전할 것입니다. 그는 니가타 현을 대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