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하원 1월 6일 위원회에서 증언하는 유죄

하원 1월 6일 위원회에서 증언하는 유죄 판결을 받은 국회 의사당 폭도가 경고했다.


2022년 7월 13일 수요일 오전 1:18
이 문서에서:

도날드 트럼프 날드 트럼프미국의 45대 대통령아이레스 링컨 기념관
Stephen Ayres는 1월 6일 트럼프가 “큰 항의”를 요구한 후 오하이오에서 워싱턴 DC로 운전했습니다.

워싱턴 DC에 있는 미국 검찰청Stephen Ayres는 지난 달 국회 의사당 공격과 관련된 무질서한 행동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하원

먹튀검증사이트 Ayres는 1월 6일에 앞서 트럼프가 “거기 있어, 거칠게!”라고 말한 트윗을 홍보했습니다.

하원 의원들은 트럼프가 지지자들을 소집한 방법을 보여주는 트윗을 강조할 계획이다.More news

오하이오에서 워싱턴 DC로 운전하기 며칠 전, Stephen Ayres는 2021년 1월 6일을 내다보며 자신의 유산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역사가 당신의 눈앞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손자들이 ‘당신은 언제 어디에 있었습니까? …….. 일이 있었습니까?’ 당신의 대답은 무엇입니까?” Ayres는 2021년 1월 2일 Facebook 게시물에 썼습니다.

Ayres에게 대답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지난 달에 의사당에 들어가 무질서한 행위 혐의로 유죄를 인정한 아이레스는 이제 1월 6일 공격을 조사하는 하원 위원회에서 공개적으로 증언할 예정입니다.

하원 1월 6일 위원회에서

Ayres의 증언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0년 선거에서 자신의 패배를 확인하는 의회가 열리는 날 지지자들을 워싱턴 DC로 소집한 방법을 강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문회가 화요일에 시작되자 메릴랜드의 민주당원 Jamie Raskin은 트럼프가 집권에 대한 자신의 선택에 점점 더 절망하고 불만족스러워하면서 게시한 이른 아침 트윗을 지적했습니다.

Raskin은 트럼프가 “큰 항의”를 요구하고 “거기 있으면 거칠 것”이라고 말한 “폭발적인 초대”라고 말했습니다.

Raskin은 “트럼프의 오전 1시 42분 트윗은 그의 지지자들, 특히 맹세를 지키는 사람들, 프라우드 보이즈, 그리고 다른 인종차별주의자와 백인 민족주의 단체의 위험한 극단주의자들이 정부에 맞서 싸우려고 하는 것을 전율시키고 자극했다”고 설명했다.

그 트윗은 또한 Ayres의 관심을 끌었다. 그의 1월 2일 자신의 페이스북 게시물에는 “1월 6일 워싱턴 DC에서 대통령이 1월 6일 워싱턴으로 돌아와 대규모 시위를 벌일 것을 촉구하고 있다”는 포스터 이미지가 첨부됐다. “‘

법무부는 1월 6일 공격에서 비롯된 혐의로 기소된 아이레스의 페이스북 게시물을 인용했다. 2020년 12월 26일 게시물 일주일 전인 2020년 12월 26일 Ayres는 Twitter에 “만약 [딥 스테이트]가 트럼프 대통령을 강탈한다면!!! 남북 전쟁이 일어날 것입니다!”

법원 서류에 따르면 Ayres의 가족은 해당 게시물과 기타 게시물의 스크린샷을 찍어 FBI에 제공했습니다.

법원 서류에서 연방 검사는 Ayres가 백악관 근처의 “Stop Steal” 집회에 참석한 후 국회 의사당으로 행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후 폭도들이 임시 경찰 바리케이드를 돌파한 후 아이레스는 1월 6일 오후 3시 직전 국회의사당에 진입해 약 10분 동안 건물 안에 머물렀다고 검찰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