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하늘에서 떨어진 우주 쓰레기와 가축 농장에 추락

하늘에서 떨어진 우주 쓰레기와 가축 농장에 추락
로켓 파편 조각이 호주의 한 농장에서 땅을 강타하여 이 지역에서 발생한 일련의 우주 쓰레기 충돌 중 네 번째가 되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진

가장 최근의 덩어리는 8월 13일 호주 수도 캔버라에서 남서쪽으로 약 100마일 떨어진 툼바룸바(Tumbarumba) 근처 농장에서 소에게 먹이를 주던 소 농부 조던 홉스가 발견했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진

그는 ABC 사우스 이스트 NSW와의 인터뷰에서 “쓰레기라고 생각하고 쓰레기통에 버릴 생각이었다”고 말했다. “우주 쓰레기일 수도 있다는 농담을 조금 했습니다.”

로켓
Brad Tucker가 찍은 Tumbarumba 농장의 잔해 사진 위에 SpaceX 로켓의 재고 이미지. 스케이트보드 크기의 우주 쓰레기 덩어리가 8월 13일에 착륙했습니다.

우주 쓰레기는 쓸모가 없어 궤도가 쇠퇴할 때 지구로 떨어질 위험이 있는 우주의 인공 재료 조각의 이름입니다.

파편 조각이 클수록 대기로 다시 떨어지는 개별 조각의 수가 커집니다.

“물체의 설계도를 알지 못한 채 잔존 질량과 파편 수를 평가하는 것은 언제나 어렵지만 합리적인
먹튀검증커뮤니티 유럽 ​​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의 우주 안전 프로그램 사무국(Space Safety Programme Office) 책임자인 홀거 크랙(Holger Krag)은 SpaceNews와의 인터뷰에서 “경험법칙”은 원래 건조 질량의 약 20-40%라고 말했습니다.

호주국립대학교 천체물리학자 브래드 터커에 따르면 최근 툼바룸바 근처에 떨어진 파편 조각은 작고 가벼워서 그다지 위험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이 작품은 매우 가벼워서 바닥에 아주 천천히 떨어졌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트렁크 전체가 대기에 부딪히며 시속 25,000km[약 15,500mph]로 이동합니다. 분해될 때 많은 에너지를 잃기 때문에 부서진 조각이 훨씬 느리게 땅에 떨어집니다. 여전히 그 아래에 있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더 크고 빠르게 움직이는 파편 조각은 훨씬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인명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트릭은 실제로 조각이 부서지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의 거대한 조각으로 내려올 것입니다.

필요한 것은 이러한 비트가 손상되지 않고 제어된 상태로 내려오는 것입니다. 즉, 착륙할 위치를 제어하고 다시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최근 호주에서 발견된 나머지 3개의 파편은 전국적으로 비교적 직선으로 떨어졌고, 나머지는 7월 초 스노위 산맥에서 발견됐다.

SpaceX는 8월 4일 이전 파편 조각이 실제로 Dragon 캡슐에서 나온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회사는 이와 같은 사건도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SpaceX Human Spaceflight Program의 선임 책임자인 Benjamin Reed는 NASA의 라이브 스트리밍 컨퍼런스에서 “호주 오지에 착륙한 드래곤 트렁크 잔해에 대한 보고를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요한 소식은 물론 부상이나 피해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이 일어날 수 있는 예상된 분석 공간 내에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