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피어슨 공항이 ‘혼란스러운’ 지연에 직면한 여행자

카지노사이트 제작 토론토 피어슨 국제공항의 여행자들은 월요일에 예상보다 긴 대기줄과 캐나다 전역의 인력 부족으로 지연이 발생하기 때문에 많은 인내심을 가지고 포장해야 합니다. 

가족과 함께 집으로 PEI로 여행하는 Adam Brazier는 “이건 말도 안 됩니다. 정말 정리가 잘 되어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떤 라인으로 가야할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지금 잘못된 라인으로 가고 있습니다.” 

해밀턴 센터의 NDP 의원인 Matthew Green은 오전 8시 10분 오타와행 국내선 비행기를 타기 약 90분 전에 피어슨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무질서하고 혼란스러운 콩가 라인”으로 묘사된 게이트 밖 공항에 약 500명의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도착했다고 말했습니다. 

Green은 공항이 “완전히 인력이 부족하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그곳에서 발생하는 병목 현상을 수용할 수 없었다”는 것이 즉각적으로 명백해졌다고 말합니다. 

피어슨

Green은 첫 비행기를 놓쳤고 다른 비행기에 탑승하기까지 2시간을 기다렸습니다. 

공항은 월요일 아침 트위터에 메시지를 보내 여행객들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터미널로 출발하기 전에 항공편 상태를 확인하라고 권고했습니다. 

공항 측은 성명을 통해 “터미널 직원들이 승객들을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승객들에게 상기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피어슨 공항 인력 부족, 건강 검진으로 인한 지연

몇몇 캐나다 공항은 보안 검색대 부족으로 인해 긴 줄에 서 있는 여행자들을 좌절시켰습니다. 

밴쿠버는 특히 긴 대기 시간 을 겪었 으며 승객들은 보안 검색 지연으로 인해 국내선 항공편을 놓쳤다고 말했습니다. 

CBC News에 보낸 이메일에서 Canadian Air Transport Security Authority(CATSA)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팬데믹 기간 동안 해고된 사람들을 대체할 충분한 인력을 찾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모든 승객 보안 검색을 담당하는 연방 크라운 기업인 CATSA는 일단 충분한 직원을 고용하면 직원을 교육하는 데도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화요일 아침 성명에서 CATSA의 CEO인 Mike Saunders는 승객들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성명서는 “우리는 최고 수준의 보안 검색을 계속 제공하는 동시에 직원 수준을 높이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 위해 검색 계약업체와 계속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어슨은 또한 늘어나는 여행자 수를 위한 건강 검진이 처리 시간을 두 배로 늘렸다고 말했습니다.

Green은 팬데믹 이후 여행이 증가함에 따라 공항이 지연을 예측할 수 없었다는 것을 “완전히 용납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내가 직원들로부터 들은 것은 이것이 본질적으로 혼돈의 3일째가 되었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에어캐나다로부터 더 일찍 올 것이라는 연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다음 몇 주 동안 지연 예상 

Omar Alghabra 교통부 장관은 월요일 오타와에서 기자들에게 여행에 대한 “거대한 회복”이 계속되면서 지연에 직면한 여행자들의 우려를 공유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여행자이며 지난 몇 주 동안 라인업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경제를 끄면 다시 켤 때 불균형이 온다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 토론토 피어슨 공항, COVID-19 전염병으로 여행 수요 감소로 직원 1/4 감축

Alghabra는 Transport Canada가 CATSA와 협력하여 “이러한 여행 수요 급증에 대응할 수 있는 적절한 자원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언제 해결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일정을 묻는 질문에 Alghabra는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최소 몇 주가 걸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