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트럼프, Melania의 옷장을 통해 FBI ‘Rummaging’을

트럼프, Melania의 옷장을 통해 FBI ‘Rummaging’을 비난하고 음모를 미루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FBI가 자신의 트루스 소셜 웹사이트에서 멜라니아에 대한 일련의 음모론을 퍼뜨리면서 요원들이 멜라니아의 옷장을 뒤졌다며 자택 수색을 계속했다고 비난했다.=

트럼프

파워볼사이트 추천 FBI는 월요일 플로리다에 있는 트럼프의 마라라고 부동산에서 일부 극비

및 “민감한 구획 정보”를 포함한 기밀 기록 11세트를 회수했다고 연방 판사가 영장을 봉인한 후 금요일에 발표된 법원 문서에 따르면 검색.

영장은 국가 안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정보를 공개하는 것을 범죄로 규정하는 간첩법을 포함한 세 가지 연방법 위반 가능성을 언급했다.

소식통은 Newswekk에 수색이 주로 정보원의 정보를 기반으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정보원은 트럼프가 아직 가지고 있는 기밀 문서와 위치를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트럼프는 FBI 요원들이 압수한 문서가 모두 기밀 해제됐다고 주장했지만 영장의 근거로 인용된 세 가지 법률은 기밀 여부와 상관없이 정부 기록을 오용하는 것을 범죄로 규정하고 있다.

트럼프

트럼프는 일요일 초 자신의 트루스 소셜(Truth Social) 플랫폼에 올린 일련의 게시물에서 FBI를 비난하고 요원들이 아무도 없는 상태에서 아내의 옷장을 뒤지기까지 했다고 주장했다.

트럼프의 변호사 크리스티나 밥은 요원들이 수색을 수행하고 FBI 요원이 압수한 물건이 나열된 두 개의 재산 영수증에 서명했을 때 마라라고에 있었다.

트럼프 대통령은 트루스 소셜(Truth Social) 포스트에서 “FBI는 부패한 길고 가차없는 역사를 갖고 있다”고 적었다. More News

2021년 10월 30일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트루이스트 파크 간의 월드 시리즈 4차전을 앞두고 있는 멜라니아 전 미국 대통령과 멜라니아 대통령.

“이제 그들은 내 집을 습격하고, 내 변호사를 금지하고 증인이 허용되지 않고 우리가 일찍 보여 주었던 저장 공간에 설치하도록 요청한 자물쇠를 부수고 몇 달 전에 요구할 수있는

서류 모자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 중간 선거 직전에 매우 유명하고 중요하며 가시성이 높은 장소에 ‘침입’하는 어리석은 정치적 웅장함”이라고 썼다.

“전 세계가 FBI가 전 영부인의 옷장(과 옷!)을 포함하여 집을 뒤지는 것을 혼자, 확인하지 않고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보안 카메라의 전원을 끄라고 요구했지만(우리는 거부했습니다),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들이 취한 것이 합법적인지, 아니면 ‘식물’이 있었는지 아는 것. 이것은 결국 FBI였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한 FBI와 오바마 행정부에 대한 음모론이 포함된 게시물을 공유했으며, 이 조사가

2024년 2선에 도전하는 것을 막기 위한 정치적 노력이었다고 주장했습니다.

“RAID는 정치, 중간 선거, 그리고 2024년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다른 게시물에서 썼습니다.

그는 민주당원이 “FBI와 DOJ를 이용하여 적들을 더럽히려고 하지만 우리나라 국민들은 전례 없이 그들에게 현명합니다. 원하는 것을 조심하십시오!”라고 덧붙였습니다.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트럼프 대변인과 FBI에 연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