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캄보디아의 COVID 테스트 센터가 문을 닫으면서 왕국은 24일 연속 0건의 사례를 기록하고 단 2건의 사례가 남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캄보디아의 COVID 테스트 센터가 폐쇄됨에 따라 왕국은 24일 연속 0건의 사례를 기록하고 단 2건의 사례가 남았습니다.
s 캄보디아가 ‘COVID Zero’를 향해 행군하며 24일 연속 신규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하루 공식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총계(PCR 검사로 진단)는 0명으로 누적 확진자는 13만6262명으로 늘었다.

캄보디아는 또한 새로운 사망자가 0명을 발표하여 캄보디아에서 COVID-19로 인한 총 사망자가 3,056명으로 늘어났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왕국은 새로운 변종에 대한 0개의 새로운 커뮤니티와 0개의 새로운 수입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캄보디아는 현재 15,821건의 오미크론 감염 사례를 기록했습니다(수입 1362건, 지역사회 14420건).

현재 왕국에는 2명의 활성 COVID 사례(PCR 테스트로 진단됨)가 있습니다(위 참고 참조).more news

2021년 ‘2월 20일 사건’이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24건의 무확진일이 발생한 유례없는 제로데이는 캄보디아가 현재 ‘COVID Zero’ 상태에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음을 의미하며, 이는 캄보디아가 1위를 기록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팬데믹에서 회복한 국가들.

캄보디아에서 Covid-19에 대한 PCR 테스트 센터가 폐쇄되거나 운영을 축소한 것으로 보고되며 이는 전염병이 ‘정상화’ 수준에 도달했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캄보디아의

크메르-소련 우정 병원에서 코로나19 검사에 참여했던 엠 소테아 박사는 이 시설이 지난주 서비스를 중단했다고 말했다.

“지금 우리나라의 코로나19 상황이 꺾이고 온화해서 검사를 받으러 오지 않습니다. 이달 초부터 검사를 받으러 오는 사람이 없었다”고 말했다.

총리는 이전에 올바른 조치가 취해지지 않고 국민이 참여하지 않으면 캄보디아가 코로나19의 함정에 빠질 것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총리는 또한 예방 접종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회복 과정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여 경제 성장을 촉진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을 개선하며 빈곤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Moneypox의 발견으로 신선한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캄보디아 정부는 여러 국가에서 발병률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예비 조치로 원숭이 수두 백신을 사전 구매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한편 태국에서는 보건당국이 원숭이 수두 진단을 받은 여행자와 밀접 접촉한 12명에 대해 호주로 가던 중 태국을 경유해 2시간 동안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있다.

차카라트 피타야웡가논(Chakkarat Pitayawonganon) 질병 통제부 역학국장은 월요일 12명이 확인된 사례와 같은 비행기에 탑승한 승객과 승무원이었다고 말했다.

통계를 통해 전체 COVID 그림을 보면 아래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COVID 사례가 Omicron으로 인해 빠르게 이동한 후 이제 캄보디아에서 평평해진 것으로 보입니다(결과는 최대 2일 뒤따를 수 있음)

그러나 보건부는 일일 COVID 수치가 캄보디아의 현재 COVID 사례 수를 대표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