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카카오, 쿠팡·배민에 대한 한국의 단속

카카오

카카오 의 결정 후를 현지 플랫폼 사업자는 “수정 고려”된다 투자자들 사이에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떠돌아다니기 위한 몇 가지 “나쁜 습관”. 

현재로서는 ‘나쁜 습관’이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 한국의 대표적인 온라인 플랫폼 사업자인 배달의민족(배민), 요기요, 쿠팡의 잠재적인 행동 계획이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강남 안마

그러나 공정거래위원회가 카카오 의 과점 사업과 승차공유에서 개인금융으로의 확대에 대해 매파적 입장을 취하면서 이들 전자상거래 업체들은 소상공인과의 지속적인 상생 방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중소기업의 최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추구”하는 정치인의 요청에 따라 적절한 자금을 마련하고 노하우를 공유하여 상점.

국회는 다음달 국정감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더불어민주당은 김범수 카카오 회장, 강한승 쿠팡 대표, 배보찬 야놀자 사장, 김정주 넥슨 창업자, 김봉진 우아브라더스 대표에게 출석을 요구했다.

“최근 카카오에 대한 논란은 시장지배력 남용 의혹에 직면한 플랫폼 기반 기술 기업에 대한 정부의 단속 계획을 보여줍니다. 반독점 규제 당국과 정치인은 거대 기술 기업의 완전한 퇴출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떠오르는 빅테크 기업들이 상생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어떻게 제시할 수 있을지 지켜보고 싶다”고 말했다. 민주당 의원은 수요일 말했다.
민주당은 사회에서 이러한 거대 기술 기업의 필요성에 대한 이해에도 불구하고 정부와 여당은 이러한 기업이 삼성, SK, LG, 현대와 같은 “대기업”으로 간주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잘 알려진 한국의 대기업들은 국가 경제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계속해서 국가 경제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의심스러운 통치와 정치 엘리트와의 깊은 유대로 유명합니다.
쿠팡과 배민의 경우 배민의 B마트 ‘퀵커머스’ 사업은 2019년 개업에 이은 지난해 영업이익 1400억원을 기록했다. B-Mart는 대도시 지역에 30개의 소규모 주문 처리 센터를 운영합니다. 센터는 수도권 가정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중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요기요와 쿠팡이츠는 비마트의 모델을 모방 전략으로 보고 있다.

배민과 쿠팡의 판매 포트폴리오는 일반 소매점, 소규모 시장 및 편의점의 판매 포트폴리오와 겹치기 때문에 한국에서 “퀵 커머스” 시장의 급속한 성장은 이미 이러한 소규모 비즈니스의 수익을 해치고 있습니다.

타협 다가오는 의회 세션에서 이러한 거대 기술 회사의 최고 경영진은 의원들에게 구타를 당할 것입니다. 

시장 관찰자들과 정치 분석가들은 질문에 대한 무언의 입장이 투자자들을 더욱 실망시킬 것이기 때문에 쿠팡과 배민이 중소기업과의 상생 계획을 발표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지가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공정위의 카카오 조사 이후, 해외 및 국내 주요 기관 투자자들이 주식을 매도하면서 회사의 시가총액은 거의 10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은 카카오의 불공정 거래 행위를 규제하기 위한 세부 사항을 논의 중이다. 김 회장은 다음달 국회에 출석하기로 했다.

한국은 쿠팡의 중요한 수입원이기도 하다. 

IPO를 위해 뉴욕을 선택했지만 회사는 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지역의 다른 시장으로 진출하기 전에 “빠른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하라는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쿠팡 입장에서는 60달러 선을 맴돌던 뉴욕의 보통주가(ORD)가 이후 30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월스트리트 투자자들은 쿠팡이 인구 밀도가 높은 아시아 국가에서 성공적인 “빠른 상거래” 배송 서비스를 재현하기를 희망하면서 쿠팡의 수익성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는 쿠팡이 한국의 규제 문제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국에서만 얻을 수 있는 수익에는 상한선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시간 동안 본국 영토를 포용해야 합니다.

서울에 있는 유럽 기반 투자 은행의 선임 펀드 매니저는 “국제 확장 전에 제품 및 기타 전략을 미세 조정하기 위해”라고 말했습니다.
세계적으로 확장하기 전에 한국에서 서비스를 미세 조정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Woowa Brothers의 상황도 비슷합니다. 

일부 소식통에 따르면 설립자는 현지 중소기업과의 동반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회사의 전략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한국은 경제 성장과 예방 접종 캠페인 관리 측면에서 꽤 좋아 보입니다. 그러나 여당인 더불어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의
핵심 정치 지지층인 20, 30, 40대는 정부의 일자리 정책과 소득 불평등 확대에 불만을 갖고 있다.

방구석여행

일부 긍정적인 경제 지표에도 불구하고 높은 청년 실업률은 많은 한국인의 경제 상황을 가리고 있는 한 가지 요인으로 거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