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치료 플레이북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치료 플레이북 캐나다 전역에 걸쳐 약 20개의 클리닉이 소위 장거리 운송인을 특별히 돕고 ​​있습니다.

“6개월 동안 이거 안 샀어.” Derek Christie는 기타에서 몇 개의 코드를 천천히 연주합니다.

온타리오주 리치먼드 힐 출신의 60세 음악가가 지난 8개월 동안 두 번 코로나19로 사망할 뻔했습니다. 그러나 생존은 긴 여정의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치료 플레이북 지속

Christie는 캐나다 전역의 170,000명 이상의 장기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중 한 명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도
이명부터 전신의 극심한 통증에 이르기까지 신비하게도 오래 지속되는 후유증에 직면했습니다.

그는 “기침, 피로, 통증, 탈모, 간헐적인 불면증, 뇌안개 등이 지금과 같다”고 말했다.

크리스티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토론토 재활 연구소(Toronto Rehabilitation Institute)가 제공하는 클리닉의 외래 환자로, 그곳에서 전문가 팀이 직접 또는 가상으로 진료합니다.

코로나 관련 치료 플레이북 개발

COVID-19에서 예상보다 훨씬 긴 회복 기간을 가진 환자들을 특별히 돕는 전국 약 20개의 클리닉 중 하나입니다.

현재로서는 장기간의 COVID에 대한 알려진 치료법이 없기 때문에 의사들은 이 질병의 지속 증상으로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위한 자체 치료 전략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증상이 비슷하지만 다른 바이러스, 다른 병리(뇌졸중, 다발성 경화증, 척수 손상)를 가진 다른 인구집단에서 연구된
증거 기반 정보를 실제로 취할 수 있으며 해당 연구를 COVID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재활 환자입니다.”라고 Christie와 함께 일해 온 의사인 Dr. Alexandra Rendely가 말했습니다.

파워볼 엔트리 중계

Long-hauler라고도 불리는 장기간의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는 12주 이상 지속되는 설명되지 않는 증상이 하나 이상 있는 환자로 정의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긴 COVID는 뇌, 심장, 폐 및 혈관을 포함한 10개 장기 시스템에 걸쳐 200개 이상의 증상과 관련이 있습니다.
6월에 발표된 대규모 캐나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가장 많이 보고된 장기간의 코로나바이러스 증상에는 피로, 숨가쁨, 뇌안개, 근육 및 관절 통증이 포함되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Rendely와 그녀의 물리치료사 및 작업치료사 팀에게는 학습 경험이었습니다. 그들은 상황을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언젠가는 괜찮고 다음에는 끔찍할 수 있는 환자를 치료합니다.

Rendely와 다른 사람들이 환자에게서 구조적으로 잘못된 점을 찾지 못한다고 해서 건강 문제가 덜 타당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녀는 “의사로서 우리는 환자들이 겪고 있는 증상을 믿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장기간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하는 의사들은 이미 특수 MRI 사용과 같은 몇 가지 추가 조사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의사는 뇌의 모세혈관을 확장하고 자극에 얼마나 느리게 반응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 환자의 뇌 안개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