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총으로 국회의사당 습격한 남성, 최장 징역형

총으로 국회의사당 습격한 남성, 최장 징역형

총으로

먹튀검증사이트 워싱턴(AP) — 권총, 헬멧, 방탄복을 들고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혐의를 받는 텍사스 남성이 월요일 7년

이상의 징역형을 선고받았는데, 이는 수백 건의 미 국회의사당 폭동 사건 중 지금까지 선고된 가장 긴 형량입니다.

검찰은 가이 레핏이 텍사스 쓰리 퍼센터 민병대 동료들에게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을 발목을 잡고 국회의사당 밖으로 끌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

Reffitt의 형량은 7년 3개월로 이전에 국회의사당 폭동 피고인에게 선고된 가장 긴 형보다 2년 더 많습니다.

그러나 이는 레핏에게 국내 테러리스트를 불러 물리적으로 하원 의원을 교체하고 싶다고 말한 연방 검사가 요청한 15년형의 절반도 되지 않는다.

Reffitt은 2021년 1월 6일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이 Joe Biden의 2020년 선거 승리를 인증하기

위해 합동 회의를 중단시킨 1월 6일 공격에 대해 재판을 받은 첫 번째 사람입니다.

총으로 국회의사당 습격한

레핏의 배심원 재판을 주재한 미국 지방 판사인 데브니 프리드리히(Dabney Friedrich)도 수감 후 3년의 감독

석방을 선고하고 배상금으로 2,000달러를 지불하라고 명령했습니다.

판사가 계산한 형량 가이드라인은 징역 7년 3개월에서 9년을 요구했다.

프리드리히는 Reffitt의 사건에서 훨씬 더 긴 형으로 이어지는 “테러리즘에 대한 상향 이탈”이 정당하다는

검사의 주장을 거부했습니다. 검찰이 1월 6일 사건에 대해 양형 강화를 요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프리 네슬러(Jeffrey Nestler) 보좌관은 판사에게 “그는 물리적으로 그리고 말 그대로 의회를 제거하기를 원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가 국내 테러리스트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프리드리히는 다른 많은 폭도들이 폭력에 가담하고 유사하게 불안한 위협을 가할 때 왜 Reffitt가 테러 강화를 받을 가치가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Reffitt’s 이전의 가장 긴 형은 국회 의사당에서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로 유죄를 인정한 2명의 남성에게 5년 3개월이었습니다.

이미 약 19개월 동안 수감 생활을 한 Reffitt는 처음에 월요일 청문회에서 판사와 이야기하는 것을 주저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점심 시간에 마음을 바꿔 1월 6일 국회의사당에 있던 경찰관,more news

국회의원, 하원 직원들에게 욕설이 담긴 사과를 했습니다. 스스로를 “바보”라고 칭하면서 Reffitt는 왜 국회의사당을 습격했는지 설명하려고 애썼습니다. .

그는 “큰 흐림이었다. “그냥 매우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웠습니다.”

프리드리히는 Reffitt의 사과와 반성의 표현의 진정성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자신과 다른 폭도들을 폭정적인 미국

정부에 정당하게 반란을 일으킨 애국자로 묘사하는 진술을 감옥에서 발표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판사는 “애국자가 아닐 뿐만 아니라 우리 민주주의를 직접적으로 위협하는 자들”이라며 “그들은 우리 민주주의에 직접적인 위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ffitt는 감옥에서 그의 뜨거운 수사학이 그의 가족을 부양하기 위한 돈을 모으는 데 필요한 과장법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들에게 돈을 벌 수 있는 말을 하지 않으면 거리에 나섭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