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조지 존스턴의

조지 존스턴의 ‘자연의 위엄과 인간의 기괴함’은 나의 시드니

Clean Straw for Nothing이 오스트레일리아의 탕자 작가 George Johnston이 두 번째 Miles Franklin 상을 수상한 지 50년 후,

파워볼사이트 이 소설은 멘지스 시대의 호주에서 사회 변화, 문화적 안일함, 교만한 민족주의의 부상에 대한 풍부한 비평으로 오래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것은 존스턴의 반자전적 “메러디스 3부작”의 두 번째 소설이었습니다. 데이비드 메러디스가 황량한 멜번 교외의 어린 시절부터 총기 기자, 황홀한 국외 소설가에 이르기까지의 발전 과정을 연대기화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이상입니다.

파워볼 추천 강박적인 사랑과 순응에서 벗어나 창조하려는 충동에 대한 강력한 호주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또한 파괴에 관한 것입니다.

조지

질투의 자기 충족적인 힘, 그리고 목가적인 사람을 추구하는 것이 어떻게 예상치 못한 함정을 만들 수 있는지.

결코 교훈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도덕 이야기의 설교 함정, 우울, 갈망, 탐색의 저류에 의해 설정된 어조를 피하며 영감을 줄 수 있는 장소와 단어를 찾습니다. 그것은이다,

조지

나는 그 탐구의 어려움과 때로는 비탄에 대해 이야기할 작가들에게 훌륭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스트레일리아와 영국에 등을 돌린 메레디스가 야망을 품은 소설가가 되기 위한 실존적 여정을 동반한 페이지에는 실망이 쇄도한다.

시리즈의 첫 번째 소설인 My Brother Jack과 마찬가지로 Johnston은 1차 세계 대전 이후 에게 해의 외딴 섬인 Hydra에서 멜버른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세 자녀 – Clean Straw는 반 세계의 거리에서 장소를 불러일으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두 번째 소설에서 Johnston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전, 반문화적인 성적 사회적 어리석음으로 시드니 모스만에서 섬 생활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입니다.

그와 가족은 My Brother Jack이 마일을 획득한 해인 1964년에 퇴각했습니다.

Clift를 포함하여 그와 가까웠던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 위해 Johnston은 3부작에서 가족은 물질에 관한 한 공정한 게임이라는 소설가의 격언을 n번째로 밀어붙였습니다.

Johnston, Clift 및 그들의 두 자녀가 Hydra로 이사한 후(그들의 막내 출생), Leonard Cohen 및 Marianne Ihlen을 포함한 해외 이주 유럽인, 미국인 및 캐나다인 그룹이 그들 주위에 뭉쳤습니다.

Johnston은 특히 섬의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지쳤지만 Cohen을 포함한 일부 사람들과 평생 친구로 지냈습니다.

“좋은 것과 나쁜 것, 고요한 것과 야만적인 것, 잔인한 것과 아름다운 것, 사랑과 미움과 충성과 배신의 절망적인 얽힘입니다. 희망이자 절망이다.

그리고 더러워지고 더러워지는 마법의 경험, 병이 되는 진미, 가장 부드러운 손길로 전달되는 살인적인 공격”이라고 Meredith를 채널링하는 Johnston이 씁니다.more news

그러나 핵심적으로 Clean Straw는 문학적 국외 추방주의를 탐구하는 소설입니다.

회색이고 인상적으로 보수적입니다. Johnston과 Clift와 같은 Merediths가 상륙한 전후 런던은 조금 더 유망했습니다. 압제적이고 단단한 윗입술이 “불평하면 안 되는” 긴축을 특징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