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제한된 여행으로 학교가 혼란스러워지면서 외국

제한된 여행으로 학교가 혼란스러워지면서 외국 학생들은 집에 갇혔습니다.
각국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을 억제하기 위해 여행 제한을 강화함에 따라 많은 유학생들이 고국에 갇혀 새 학년도에 일본에 입국할 수 없어 일본 학교와 대학에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3년 만에 베트남에 온 21세 베트남 학생은 “당분간 수업을 들을 수 없어 걱정된다”고 말했다.

제한된

파워볼사이트 추천 지난 3월 오사카에서 일본어학교를 졸업하고 이달 고베에 있는 사립대학교에 입학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그녀는 일본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갑자기 취소된 후 베트남에 발을 딛게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베트남 정부가 입국 제한을 강화하자 현지 항공사들은 일본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중단했다.

그녀의 대학은 그녀에게 등록 절차가 4월 말까지 연기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상황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more news

항공사들은 운항 중단을 더 연장했고 일본 정부는 베트남에서 온 외국인의 입국을 거부하기로 했다.

그녀는 국제 경영을 전공하고 무역에 취직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이제 그녀의 계획은 흔들리고 있습니다.

여성은 “언제 일본에 갈 수 있는지 확실히 말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목표에서 멀어진 것 같아요.”

일본어 학교에서 과정을 마친 21세의 베트남 남성은 10월 시즈오카 대학에서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일시적으로 고국으로 돌아갈까 생각했습니다.

그는 대학에 등록할 때까지 일본에서 학생 비자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귀국을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일본을 떠나면 다시 돌아올 수 없을까 두려워 일본에 남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르바이트 없이 어떻게 생계를 꾸려야 하는지에 대한 도전을 제기합니다.

그는 매달 약 60,000엔($558)을 임대료, 음식 및 통신비로 지출합니다.

그는 일주일에 네다섯 번씩 아파트 근처 편의점에서 일하며 그 비용을 충당하곤 했다.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제한된

그는 “학비를 마련해 주셨기 때문에 부모님에게 추가적인 경제적 부담을 주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팬데믹은 일본의 어학원과 대학 운영에도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오사카 니시구의 한 일본어학교는 4월 2일 중국, 베트남, 한국 등지에서 온 74명의 학생들과 함께 입학식을 가질 예정이었다.

그들 중 누구도 일본에 올 수 없었습니다.

학교는 두 명의 학생이 가을에 학교에 등록할 수 있지만 나머지는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

Nishi Ward에 있는 학교와 제휴한 다른 학교는 봄에 입학할 예정인 학생 161명 중 75명이 더 이상 나타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75명 중 25명은 일본행 계획을 포기했다. 학교 관계자는 이미 지불한 등록금을 반환할 것입니다.

정부가 4월 7일 도쿄, 오사카 및 기타 5개 현에 대해 한 달간 비상사태를 선포한 후 두 학교 모두 휴교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5월 초에 재개장할 계획이지만 관리들은 일이 계획대로 진행될지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2,400명의 유학생이 있는 교토의 리츠메이칸 대학도 여러 국가에서 부과한 여행 금지령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