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정원에 나비를 끌어들이는 식물과 팁

정원에 나비를 끌어들이는 식물과 팁
Smithsonian Institution에 따르면 미국에는 약 750종의 나비가 있으며 양배추 흰색이 가장 흔할 것입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이 기후 변화가 개체 수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보고함에 따라 정원에서 나비를 관찰하는 일은 점점 더 드물어지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Science 저널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40년 동안 약 450종의 나비가 미국 서부 전역에서 연간 1.6%씩 감소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정원에

1980년대 이후로 개체수가 99.9% 감소한 서부 군주와 같은 일부 품종은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정원에

연구자들은 기후 변화, 특히 가을의 따뜻한 달이 이러한 감소의 상당 부분을 설명한다고 말했습니다. 서식지 손실도 한몫합니다.

녹지 공간을 나비 천국으로 바꾸어 이 중요하고 아름다운 수분 매개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정원사는 시작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어떤 식물이 나비를 유인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까?
첫째, 어떤 종류의 나비가 당신의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지 조사하여 꿀을 찾는 성인을 유인할 가능성이 가장 큰 꽃과 알을 낳고 애벌레에게 먹이를 주는 “숙주” 식물로 정원을 채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나비는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자라는 밝고 열린 꽃에 끌린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꽃 색깔보다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및 분홍색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벌새와 마찬가지로 꿀을 추출하기 쉬운 트럼펫 모양먹튀검증커뮤니티 의 꽃을 더 선호합니다.”

뉴욕시 최초의 커뮤니티 가든인 Liz Christy Community Garden의 마지막 정원사인 Donald Loggins는 다른 식물이 다른 종을 끌어들이고 정원을 위한 29가지 옵션 목록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애벌레를 유인하는 방법
정원을 진정한 안식처로 만들기 위해 “파슬리와 유초와 같이 애벌레가 갉아먹는 것을 좋아하는 식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Freda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파슬리와 밀크위드는 돌보기 쉽고 적절하게 자라기 위해서는 충분한 햇빛과 적당한 물만 있으면 된다고 덧붙였다.

정원사는 애벌레가 식물을 키우는 요점이기 때문에 그 식물에 대해 짧은 작업을 해도 실망해서는 안 됩니다. “오늘의 행복한 애벌레는 내일의 아름다운 나비입니다.”

Loggins는 또한 미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10종의 애벌레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최고의 식물 목록을 제공했습니다. more news

Acmon blue: 메밀, 루팡, 밀크베치
아메리칸 페인티드 레이디: cudweed
블랙 스왈로우테일: 파슬리, 딜, 회향, 커먼 루
회색 쉼표: 구스베리, 진달래, 느릅나무
군주: 밀크위드
페인티드 레이디(코스모폴라이트): 엉겅퀴, mallows, nievitas, yellow fiddleneck

유황: 클로버, 완두콩, vetch, 알팔파, 과꽃
웨스턴 테일 블루: vetches, milkvetches

서양호랑이: 버드나무, 자두, 오리나무, 플라타너스, 홉트리, 애쉬
얼룩말 페타: 포포
나비를 유인하기 위한 추가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