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이원론적 관점 그리고 마음

이원론적 관점

많은 사람들은 보리심이 이원론적 관점 이며 따라서 부처님께서 깨달음을 얻은 존재가 이원론적 마음을 완전히 해방했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어쩐지 모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왜 의도적으로 이원론적 마음을 배양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철학적 토론에 참여합니다.

그러나 이원론적 관점 인식하는 마음이 반드시 완전히 부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윤회, 무상, 공 등의 본질을 이해하기 시작할 때 먼저 이러한 주제에 대한 이원론적 견해를 배양하지 않고는
결국 이원론적 견해를 넘어서 그것을 깨닫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이원성을 초월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일종의 통일성을 경험할 수 있지만
여전히 그것이 이원론적 구성요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원론적 관점 매우 미묘하다.
열 번째 수준의 보살도 공(空)을 완전히 깨달아도 여전히 약간의 미묘한 이원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원론적 관점 개념과 인식은 다른 것이다.

하나의 안구를 약간 압축하고 하나의 전구를 보면 이것을 스스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개념적으로, 거기에 전구가 하나뿐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지만 보이는 것은 두 개입니다.
이원론적 관점의 개념과 인식의 차이는 이러하다. 그러므로 공(空)을 깨닫는 지혜(智知)를 처음 체험할 때,
당신은 올바른 관념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사물을 이원적으로 인식합니다.

우리가 태초부터 깨달음에 이르지 못한 것은 우리의 상대적인 마음이 가차 없이 그릇된 이원론적으로 사물을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이원론적으로 사물을 보지 않는 유일한 미각 마음은 공(空)에 대해 명상을 하는 아리아 보살의 마음뿐입니다. 다른 모든 것은 이원론적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확인하고, 확인하고, 생각을 완전히 멈추고 마음을 완전히 비우는 것이 낫다는 결론을 내림에 많은 지적 에너지를 소비해야 하기 때문에 분석적 명상이 너무 어렵다고 종종 느낍니다. 그것은 바로 에고입니다. 어떻게 생각을 멈출 수 있습니까? 생각은 자동시계처럼 끊임없이 움직인다. 당신이 잠들어 있든 마약에 취해 있든 생각은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속은 비울 수 있지만 마음은 비울 수 없습니다.

티베트 라마의 입장에서는 중생의 상대적 마음이 지각하는 모든 것이 현실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지적인 생각이 없는 마음이라는 생각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요?

여행정보뉴스

공허함의 경험은 지적인 것이 아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을 경험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오, 이것은 공허하다, 내가 여기 있다”고 지적으로 조작하는 것뿐일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와, 지금 공허함을 경험하고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 그러나 물론 그것은 단순히 더럽고, 미혹되고, 그릇된 관념일 뿐입니다. 공허함을 경험하는 데는 정말 시간이 걸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험의 정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초심자에게는 지적으로 공허함을 경험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지성을 초월합니다.

영적 구도자로서 우리는 두 가지 위험한 극단에 직면해 있습니다. 하나는 과도한 감정입니다. “나는 고통받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고통받고 있습니다. 오, 너무하네요. 신이여 도와주세요!” 모든 것을 끔찍하게 보는 것은 너무 감정적입니다. 다른 극단은 과잉 거부주의입니다.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고통의 현실을 거부할 수는 없지만 숙련된 지혜와 수행을 통해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