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의견 연준의 가장 힘든 부분은 이미

의견: 연준의 가장 힘든 부분은 이미 완료되었을 수 있습니다.

의견 연준의

토토사이트 추천 미국 경제가 일부 냉각되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심각하게 과열되어 있습니다.

고용주는 노동자를 고용하기 위해 필사적이지만 어디에도 없습니다. 고객들은 새 차를 사고 싶어하지만 딜러는

거의 텅 비어 있습니다. 휴가를 꿈꾸는 사람들은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하기를 열망하지만 항공사는 그 양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그 과열의 결과로 인플레이션이 급증했습니다. 연준이 가장 주목하는 지표인 개인소비지출 물가지수는

지난 5월 6.3% 상승했다. 이제 문제는 연준이 인플레이션을 목표치인 2%까지 낮추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지,

그리고 그 일을 완수하기 위해 얼마나 깊은 경기 침체가 필요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그 대답은 주로 미국 가정과 기업의 사고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중요한 정도로 자기 실현적 예언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들이 인플레이션이 완화될 것이라고 믿는다면, 그들은 큰 급여 인상 요구에 대해 덜 호전적일 것이고

고용주들은 그것을 허용하는 것에 더 저항할 것입니다. 기대가 제대로 고정되어 있다면 경제가 더 이상 과열되지 않으면 너무 높은 인플레이션이 저절로 해결될 것입니다.

따라서 가계와 기업이 멀지 않은 미래에 인플레이션이 2%로 돌아올 것이라는 견해를 유지한다면 그 결과를 달성하기 위한 연준의 임무는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 사실 향후 금리를 얼마나 인상할 것인지에 대한 대략적인 견실한 금융 시장의 기대치를 이미 설정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비관적인 결과도 가능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주유소와 식료품점의 가격 인상 경험으로 인해 가정과 기업은 더 많은 것을 기대하게 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연준은 정책 금리를 훨씬 더 높여야 하며 앞으로의 경제 침체는 훨씬 더 깊어질 것입니다.

의견 연준의

그러나 낙관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University of Michigan의 가계에 대한 월별 설문조사에서 응답자들은 향후 12개월 동안 코로나19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높은 인플레이션을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장기적인 기대치는 눈에 띄게 거의 바뀌지 않았으며 오늘날에도 10년 전보다 훨씬 높지 않습니다.
2022년 7월 15일 크로거 식료품점에서 쇼핑하는 고객

2022년 7월 15일 크로거 식료품점에서 쇼핑하는 고객
인플레이션 기대치의 또 다른 척도는 기존 국채의 가격과 인플레이션으로부터 보호되는 채권의 가격을 비교하여 알아낼 수 있습니다.

미시간 설문조사 응답자와 마찬가지로 국채 시장 투자자들은 향후 5~10년 동안 인플레이션이 연준의 목표치인 2%에 부합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가 잘 고정되어 있더라도, 연준은 수요일에 널리 예상되는 3/4의 퍼센트 포인트 인상을 계속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금융 시장이 현재 예상하는 추가 금리 인상을 따라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인플레이션이 장기적으로 완화될 것이라고 계속 믿는 한, 그 이상으로 금리를 인상할 필요는 없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