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유로 제공

베를린 (로이터) – 독일은 개발부 소식통을 인용하여 금요일에 전쟁의 결과로 재건을 위해 우크라이나에 3,700만 유로 (4,012만 달러)를
추가로 제공할 것이라고 Augsburger Allgemeine 신문이 보도했습니다.

약 2,250만 유로가 우크라이나 전력망 재건에 사용되며 추가로 1,440만 유로가 러시아군의 공격을 받은 아파트 재건과 의료 장비에
배정될 것이라고 신문은 전했다.

유로

그가 마침내 목요일 밤 늦게 디모인에 도착했을 때 그의 집은 텅 비어 있었습니다. 에이프릴은 온갖 위협 때문에 친구와 함께 지내러 갔다.

그녀를 찾아 체크인 한 후 Jensen은 집을 나와 가장 가까운 경찰서까지 6마일을 걸어갔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경찰관들에게

“나는 아마도 내가 원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뒤이어 1월 8일의 자발적인 인터뷰에서 Jensen은 1월 6일의 사건과 그날의 축적에 대해 거의 4시간 동안 설명했습니다. 

자발적이었기 때문에 Jensen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떠날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가 끝날 무렵 그는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의 비밀번호를 넘겨주고 경찰이 휴대전화의 모든 데이터를 복사하도록 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전체 인터뷰 의 녹취록은 젠슨의 법무팀이 의뢰인이 사실상 구금됐지만 그의 미란다 권리를 읽지 못했다고
주장하면서 재판에서 제시한 증거에서 이를 제외하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검찰이 막 공개했다.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봉기가 선거 결과가 인증되는 것을 막는 데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Jensen은 이러한 인터뷰에서 FBI에게 여전히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Q를 100% 믿습니다. 나는 여전히 트럼프가 우리의 대통령이 될 것이며 그가 남긴 속임수가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모든 체포가 일어날 것이고, 그들이 이 모든 것을 인정하는 비디오를 방송할 긴급 방송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그것을 붙잡고 있는 것 같아요.” 유로

그러나 인터뷰가 끝나자 Jensen은 그의 결정에 의문을 제기하며 그가 국회의사당에 들어간 것이 “바보”인지 궁금합니다. 

그러나 형사들이 후속 질문에 대해 연락할 것이라고 말하자 Jensen은 또 다른 QAnon 음모를 인용합니다.

트럼프 전에 약 10일간의 암흑기가 도래하는 음모는 “대각성”에서 사탄을 숭배하는 소아성애 식인 엘리트의 도당을 폭로할 것입니다.

카지노솔루션

자신이 여전히 진정한 신자라는 그의 모든 주장에도 불구하고 Jensen은 잠시 가면을 벗습니다.

“진심으로, 만약 당신이 알고 있다면 저에게 그 사실을 알려주실 수 있습니까?” Jensen은 면접실을 나가기 위해 일어선 FBI 요원들에게 물었다. 

“이 체포가 진짜인 건지, 아니면 제가 그냥 완전히 뒤따르는 건지. 나는 이것을 마음으로 완전히 믿고 그것이 나에게 가장 큰
실망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