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위기 속에서 잭슨에게

위기 속에서 잭슨에게 수압 회복

지난주 시스템 전체에 문제가 발생한 후 미시시피에서 가장 큰 도시의 수압이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잭슨 관리들은 저장된 물이 이상적인 것보다 낮으며 중단이 없기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hokwe Antar Lumumba 시장은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이것은 우리가 이 매우 취약한 수처리 시설에서 경험한 부분과 소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잭슨 주민들은 8월 29일 시의 주요 시설인 O.B. 주강 범람 이후의 커티스 수생 식물원.

위기 속에서

시는 화요일 수압이 잭슨 전체로 돌아갔어야 했으며 “대부분의 수압이 현재 정상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위기 속에서

테이트 리브스(Tate Reeves) 주지사는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국가가 신속한 수리를 도울 것이라고 밝혔고, 조 바이든 대통령은 비상사태 선언을 승인하고 연방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잭슨의 위기는 오랫동안 방치된 기반 시설의 문제를 강조했습니다. 2021년 2월 한파로 기계와 파이프가 얼어붙고 많은 주민들이 몇 주 동안 물을 마실 수 없었습니다.

지난주 물 부족으로 인해 원격 학습으로 전환한 잭슨의 학생들은 화요일에 대면 수업으로 돌아왔지만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은 여전히 ​​끓여야 했습니다.

교육구는 물 탱크와 물 팔레트가 모든 잭슨 공립학교에 전달되었으며 더 필요하면 교직원이 “이전에 유사한 상황에서 하던 대로” 물을 끓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yreeta Tatum은 화요일 스판 초등학교에서 4학년 자녀를 데리러 오기를 기다리면서 AP에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엄마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가능한 최고의 교육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특히 제 아이가 개인적으로 더 잘 기능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more news

미시시피 비상 관리국(Mississippi Emergency Management Agency)은 월요일 압력이 증가했기 때문에

학교의 3개 배포 사이트를 폐쇄하고 나머지는 확장합니다. 이 기관은 월요일에 거의 5백만 병의 물을 배포했으며 물 트럭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시는 화요일 O.B. Curtis Water Plant는 일정한 압력을 유지했지만 물 저장 여유가

지난 24시간 동안 다소 감소했습니다. 공장에 문제가 생기면 고객들이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Lumumba는 “당신이 원할 경우 쌓인 안전망이 줄어들고 줄어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것이 일관되게 유지되고 거기에서 어떤 문제도 보지 않기를 기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umumba는 과거에 수행된 것보다 더 많은 영구 수리가 공장에서 이루어지고 있지만 “아직 중요한 길이 남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시스템이 다시 실패할지 여부의 문제가 아니라 영구적인 수정 사항이 없으면 언제 다시 실패할지의 문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장과 주지사는 잭슨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10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습니다.

주 보건부의 짐 크레이그(Jim Craig) 보건국장은 월요일 끓는 물 경고가 해제되기 전에 필요한 일부 물 샘플링이 주중에 시작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