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웨스트버지니아 주의 젊은이들은 상원의원을 밀어붙이려고 한다.

웨스트버지니아 의 강행?

웨스트버지니아 의 행보

개비 시폴론은 그녀의 고향인 웨스트버지니아 주를 사랑한다. 그러나 이 23세의 젊은 웨스트버지니아인들은 그렇지 않다고 말한다.

시폴론은 “우리 인구는 도망치고 있다”며 “오피오이드 확산과 탄광 산업의 어려움을 느낀 많은 친구들과 그녀의 여동생마저 웨스트버지니아를 떠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내 친구들은 기회가 부족하고 자신의 의견, 목소리, 투표가 중요하다고 느끼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표권에 대한 국민적 대화가 오가는 가운데, 상원 의원 때문에 국가가 주목받게 되었다. 조 맨친은 민주당의 의회 의결권 법안 통과에 매우 중요한 인물입니다. 시폴론은 유권자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이 국가를 괴롭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이 문제는 그곳의 젊은이들에게 중요하다고 말한다.
미국 인구조사 자료에 따르면 웨스트버지니아주는 인구가 줄어드는 미국 3개 주 중 하나이다. 이 주의 인구는 고령화되고 있으며 2010년에서 2020년 사이에 웨스트버지니아에서 태어난 사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죽었다. 동시에 웨스트버지니아 주는 이전 수십 년보다 더 빠른 속도로 주 밖으로 이주하는 것을 목격했으며, 인구 감소의 결과로 2022년 주 의회 의석을 잃고 있다.

웨스트버지니아

맨친은 최근 몇 주 동안 척 슈머 뉴욕 상원의원 등 민주당 상원 의원들의 일원이었다. 미네소타와 상원의 에이미 클로부차. 조지아의
라파엘 워녹은 공화당 상원 의원들이 민주당의 전면적인 투표와 선거 개혁 법안인 이른바 ‘국민을 위한 법안’의 진행을 저지한 이후
이 문제에 대한 작업을 계속하기 위한 개정된 투표권 법안의 절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국 청소년 주도 투표권 옹호 단체이자 정치 행동 위원회의 지역 지부인 Un-PAC 웨스트버지니아주의 일부로서, 시폴론과 다른
Un-PAC 조직원들은 연방의 투표권 개혁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지난 5월부터 젊은 주최측은 모든
연령대의 웨스트버지니아인들이 만친과 접촉해 우려를 표시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주 전역에 걸쳐 문을 두드려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