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로켓과 드론을 가지고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로켓과 드론을 가지고 있지만 부츠와 티셔츠는 부족합니다.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로켓과 드론을 가지고 있지만 부츠와 티셔츠는 부족합니다.


카지노제작 ODESA, 우크라이나 — 흑해 근처의 거대한 노천 시장에서 쇼핑객은 임시 군용 잉여 상점으로 개조된 녹슨 선적 컨테이너를

들락날락하고 줄을 서서 유니폼, 부츠 및 전술 장비를 스캔합니다.

일부는 전장에 필요한 물자를 비축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군인입니다. 전직 택시 운전사 Dmytro Kazmirchuk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기본이 부족한 최전선 병사들에게 옷을 입히기 위해 자원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이 전쟁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적으로 밝혀진 우리 이웃이 전면적인 침공에 나설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Kazmirchuk은 도네츠크에서 후원하고 있는 6명의 군인을 위해 고글, 장갑, 위장 티셔츠를 고르며 말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이 모든 것을 가진 것은 아닙니다.”

우크라이나가 동맹국들에게 가장 크게 간청한 것은 전투기, 방공 시스템 및 장거리 무기가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미국과 동맹국은 수십억 달러 상당의 로켓, 탱크, 무인 항공기 및 대포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요청에 응답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전쟁이 6개월에 가까워짐에 따라 우크라이나는 대부분의 현대 군대가 당연하게 여겼던 필수품 매장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이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 우크라이나 군대 및 그들의 지지자들은 전쟁을 통해 크라우드소싱을 할 수 있는 창의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Zelenskyy의 최고 고문인 Mykhailo Podolyak은 NBC News에 우크라이나의 군대는 식량, 구급 상자, 차량, 보호 장비, 소형 무기 및 탄약의 동맹국으로부터 지속적인 재보급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의 공세가 절정에 달했을 때 하루에 최대 60,000발의 탄약을 발사했으며 우크라이나가 차례로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키예프 대통령 관저에서 열린 인터뷰에서 “특정 파트너 국가의 사회는 우크라이나 전쟁의 강도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대규모 전쟁입니다. 단순한 지역 갈등이 아니다.”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우크라이나의 병력 공급을 유지하는 데 있어 어려움 중 하나는 전투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안보 싱크탱크인 국제전략연구소(International Institute for Strategic Studies)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쟁 직전

우크라이나 군대는 20만 명 미만의 현역으로 구성됐다. 러시아는 그 숫자의 4배 이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가 2월 24일을 침공한 지 불과 몇 시간 후, 젤렌스키는 대중의 “총동원”을 명령하는 법령에 서명했으며, 최근 우크라이나

의회는 이를 11월까지 연장했습니다. 그 이후로 수십만 명의 예비군, 우크라이나 영토 방위군 대원 등이 전투에 합류했습니다.

“경찰도 있고 주방위군도 최전선에 있습니다.”라고 남편이 경찰에 소속되어 있는 하원의원인 Yevheniya Kravchuk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우리 군대와 같은 필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5월에 젤렌스키는 우크라이나의 군대가 700,000명으로 늘어났다고 말했습니다. 같은 달에 그는 딜로이트 우크라이나가 감사한 현금, 의료 장비 및 방위산품을 기부하기 위해 전국적인 크라우드 펀딩 운동인 United24를 시작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