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우크라이나는 아직 게임에 있지만

우크라이나는 무기가 필요하다

우크라이나는

이와는 별도로 BBC는 자신이 모스크바에서 복무 중인 징집병의 어머니라고 말한 여성과 대화를 나눴다. Yulia Tsyvov는 Andrei Tsyvov(19세)가 사건 이후 실종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에게 남은 복무 기간은 단 두 달 반이었다.

러시아 국방부는 보고된 사망 및 실종 선원에 대해 공개적인 논평을 하지 않았다.

침몰하는 러시아 전함 모스크바를 보여주는 극적인 이미지

영국 하원의원 밥 실리(Bob Seely)에 따르면 우크라이나는 서방 국가가 더 많은 무기를 보내지 않는 한 러시아의 새로운 공격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라고 합니다.

보수당 정치인이자 전직 영국 군인이 남부 도시인 오데사와 미콜라이브에서 막 돌아왔습니다.

그는 BBC 라디오 4의 World at One 프로그램에 “우리가 전쟁을 하는 데 필요한 키트의 양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우리가 보내는 모든 것이 동쪽으로 갈 것이며 우크라이나인들이 게임에 계속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마도 그들이 남쪽에 두 번째 전선을 열도록 허용하지 않거나 실제로 러시아인을 압도하지 못할 것입니다.”

Seely는 우크라이나의 “인력”이 강력하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공격을 적
극적으로 뒤집기 위해서는 더 높은 등급의 무기가 필요했습니다.

Iryna Vereshchuk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러시아가 전쟁 포로를 교환하는 대가로 76명의 우크라이나인을
돌려보냈다고 말했습니다.

Vereschchuk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장교 10명과 민간인 16명을 포함하여 군인 60명을 송환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습니다.

그녀는 국가들이 전쟁 포로를 교환한 것은 이번이 다섯 번째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시간과의 싸움이다
프랭크 가드너

BBC 뉴스, 보안 특파원

우크라이나 최고의 군대 중 일부는 동쪽에서 싸우고 있지만 수적으로는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최대 76개의 소위 대대 전술 그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각각 최대 1,000명의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쪽에 매우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거대한 포병과 공습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이봐, 우리가 이 큰 공격을 방어할 기회를 얻으려면 중장비, 무기, Starstreak 미사일, 대전차 미사일, 방공 유닛이 필요합니다.”

모스크바는 이를 잘 알고 있으며 폴란드, 슬로바키아 및 기타 나토 국가에서 이 중 일부가 들어오는 공급 경로를 목표로 하기 시작했습니다.

포위된 우크라이나 군대가 이 공격을 방어할 수 있도록 제 시간에 재보급하는 것은 시간과의 경쟁입니다.

이것은 어느 쪽이든 갈 수 있으며 그들이 러시아를 이기더라도 우리는 아직 숲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이 전쟁은 시간이 좀 남아서 걱정입니다.
우리가 보고한 바와 같이 러시아의 예상대로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새로운 공세가 시작되었습니다.

러시아군

ISW(Institute for the Study of War)에 따르면 모스크바는 몇 주 동안 돈바스 지역에 새로운 부대와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온 피해 부대를 집중 배치하고 있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러시아가 최근 동부 지역에 11개를 추가해 현재 76개 전투 그룹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700-900명의 군인과 군사 장비로 구성됩니다.

우크라이나 측 추산에 따르면 돈바스에 약 7만 명의 러시아군이 주둔하고 있다는 다른 표현을 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