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온타리오 의 선거 전 예산은 인프라 지출 베팅

온타리오 주의 진보 보수당(Progressive Conservatives)은 목요일에 사전 선거 예산을 발표하여 기반 시설에 대한 대규모 지출을 제안하고
일부 근로자와 노인을 위한 세금 감면을 약속하면서 향후 몇 년 동안 적자를 유지했습니다.

268페이지 분량의 문서에 담긴 주요 공약 중 상당수는 5월 4일에 시작될 예정인 대선 캠페인을 앞두고 Doug Ford 총리 정부가 이미 발표한 것입니다.

온타리오

다음 주에 입법부가 해산되기 전에 예산을 통과시킬 시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이 문서는 PC용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기록적인 1,986억 달러 규모의 재정 계획의 핵심 주제에는 주요 기반 시설 개선 및 확장, COVID-19 이후 경제 재건, 생활비 상승에 따른
가족 지원, 전염병의 추가 파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등이 포함됩니다. .

이 기사의 하단에서 전체 예산 문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예산은 Peter Bethlenfalvy 재무장관에 의해 Queen’s Park에서 작성되었으며, 그는 이를 “온타리오 주에 대한 프리미어 포드의 비전”이라고 불렀습니다.

“우리는 이 경제를 재건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 일자리를 늘려야 합니다.”라고 그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 의견을 말하십시오지난 온타리오 선거에서 투표하지 않았습니까? 이유를 알려주세요
  • 2022년 온타리오주 투표Doug Ford의 사전 선거 공약은 지금까지 100억 달러 이상을 합산합니다.

PC가 6월 2일에 재선될 경우 동일한 예산을 책정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Bethlenfalvy는 명시적으로 그렇게 하겠다고 약속하지는 않았지만,
정당의 캠페인 플랫폼이며 수용 여부는 유권자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선거를 치르고 온타리오 주민들의 말을 들을 것”이라고 말했다.

Bethlenfalvy가 의회에서 예산 연설을 하는 동안 Ford의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소셜 미디어에서 기록을 바로 세우려고 했습니다.

Ivana Yelich는 트윗에서 “이것은 [Ford]가 재선될 경우 재도입할 예산입니다. 전면 중단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온타리오 올해 적자폭 늘어날 듯

이 예산에는 크게 수정된 적자 전망이 포함되어 있으며, 정부 는 2021년 예산에서 추정한 것보다 2년 빠른 2027/2028년까지 균형을 되찾을 수 있는 잠재적 경로를 예측하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재무부는 지난 회계연도에 주정부가 2021년 전망보다 190억 달러 이상 적은 135억 달러의 적자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유행이 주 재정 전망에 상당한 불확실성을 주입했지만 포드 정부는 Queen’s Park 재임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연간 적자를 과대 평가했습니다.

정부는 적자가 2022/2023년에 199억 달러로 급증한 후 2023/2024년에는 123억 달러, 2025년에는 76억 달러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예측은 “중간 성장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하며 실제 결과는 온타리오주의 경제 상황에 달려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

시계 | CBC News Queen’s Park 기자 Mike Crawley는 2022년 예산을 분석합니다 .

PC는 COVID-19 대유행이 한창일 때보다 올해 약 9% 더 많은 지출을 계획하고 더 많은 적자를 낼 계획이라고 말합니다. 

주요 부문에 대한 지출은 향후 3년 동안 평균적으로 매년 약 5%씩 증가할 것입니다. 

온타리오의 재정 감시 기관은 이달 초 온타리오주가 잠재적으로 2023/2024 년까지 재정 균형에 도달하고 2025년까지 흑자를 낼 수 있다고
밝혔지만 PC 정부는 대신 일부 주요 분야에서 지출 증가를 선택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