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영국 최장수 군주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최장수 군주 엘리자베스 2세 별세

런던 — 엘리자베스 2세 여왕, 70년간의 통치 기간 동안 전쟁과 전염병, 14 U.S.

대통령과 영국의 광대한 제국의 붕괴가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장남인 찰스가 현재 왕입니다.

토토 광고 대행 왕실은 성명을 통해 “오늘 오후 여왕이 발모랄에서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왕과 왕비는 오늘 저녁에 발모랄에 머물고 내일 런던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영국 최장수

가장 오래 재임한 영국 군주는 96세였다.

영국 최장수

엘리자베스 알렉산드라 메리 윈저(Elizabeth Alexandra Mary Windsor)도 그녀의 다른 아이들인 앤 공주와

앤드류 왕자와 에드워드 왕자. 왕위 계승 서열 2위인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도 그녀의 8명의 손주들 중 하나다. 그녀에게는 12명의 증손자가 있습니다.

소식이 전해지자 전 세계에서 여왕에 대한 찬사가 쏟아졌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엘리자베스를 “영국과 미국의 근간이 되는 동맹을 심화시킨 비할 데 없는 위엄과 불변의 정치가”라고 불렀다.

바이든과 영부인은 성명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군주 이상이었다. 그녀는 시대를 정의했습니다.”

페니실린의 발견에서 인터넷의 편재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정의하는 사건에 걸쳐 살았던 군주의 죽음은 영국을 미지의 세계로 내몰았습니다.

NBC 왕실 해설위원은 “많은 영국인에게 정말 충격적이고 혼란스러운 순간”이라고 말했다.

데이지 맥앤드류는 여왕이 죽기 전에 말했습니다. “그녀가 죽으면 아주 큰 일이 될 것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보낼 충격파를 우리가 정말로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한 국가로서 우리 자신을 보고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여왕의 공식 칭호는 1926년 그녀가 태어난 세계에 대해 말해줍니다. 엘리자베스 2세, 신의 은총으로,

그레이트브리튼과 북아일랜드 연합왕국과 그녀의 다른 영역과 영토의 여왕, 영연방의 수장,

신앙의 수호자. 당시 그녀의 나라는 인도, 카리브해와 아프리카, 캐나다와 호주에 걸쳐 있는 대영제국의 정점에 가까웠습니다. 이는 달 표면과 거의 같은 영토였습니다.more news

1953년 6월 2일 그녀의 대관식 날 연설에서 27세의 그녀는 입헌 군주로서의 그녀의 엄청난 역할에 대한 이해를 설명했습니다.

“내 뒤에는 찬란한 전통과 천년이 넘는 역사뿐 아니라 살아 있는 힘과

영연방과 제국의 위엄; 오래된 사회와 새로운 사회의; 역사와 기원은 다르지만 모두가 신의 뜻에 따라 영과 목적에서 하나가 된 땅과 인종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 이전과 이후 수십 년 동안 그 제국을 빼앗긴 영국은 점점 더 여왕의 상징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국제적 관련성에 대한 지위. 내내 엘리자베스는 그녀의 시간을 다투고 연습한 미소와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경쟁한 세계 지도자들의 구애를 받았습니다.

엘리자베스의 재정 및 재산 보유 덕분에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여성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화려하고 값진 보석 컬렉션을 소유하고 있었지만 그녀의 밝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