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여행 어드바이저 2022년 예측 공개

여행 2022년에 대해 예상되는 것은 다음과 같다.

여행

여행 ,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사람들은 올해 여행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는 미국 영국 싱가포르 호주 일본 등 글로벌 5개 시장에서 입소스 모리(Ipsos MORI)와 손잡고 진행한 자체 검색 데이터와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2022년 여행’ 예측 보고서를 18일 발간했다.

트립어드바이저도 2022년 전망치를 2019년과 비교한 결과 2022년 계획된 여행이 2019년 실제 여행을 앞지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키 시즌 2022: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전문가의 팁

트립어드바이저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카니카 소니(Kanika Soni)는 보도자료에서 “새로운 변종 COVID-19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은 여전히 여행과 탐험을 원한다”고 말했다. “여행자들은 청결과 안전이 그들의 계획에 중요한 요소로 남아있기 때문에 지역 공중 보건 상태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는 보고서에서 2022년 미국인의 71%가 레저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는 2019년 대비 8% 증가한 수치라고 밝혔다.

미국에서 가장 멋진 겨울 얼음 성과 조각들

트립어드바이저의 검색 자료에 따르면 미국인들도 올해 여행에 2019년에 비해 29% 더 많은 지출을 계획하고 있다.

트립어드바이저 보도자료에 따르면 2019년 여행을 다녀온 입소스 모리(Ipsos MORI)가 조사한 미국인 중 29%가 “대유행 이전보다 지금 큰 여행에 돈을 쓰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답했다.

CONDE NAST Traveler 2022년 도착지 목록 공개

트립어드바이저도 올해 전 세계에서 국내여행이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휴가 여행객들이 2021년 11월 23일 화요일 마이애미 국제 공항에서 짐을 밀고 있다.

미국인 응답자 중 68%가 미국 어딘가를 여행할 계획이라고 답했고, 29%는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답했다.

41%의 미국 응답자도 2019년 여행 때보다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지금 그들에게 더 중요하다고 답했다.

이런 가운데 미국인 응답자의 75%가 2022년 여행을 계획할 때 ‘새로운 곳을 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답한 것으로 조사됐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또 5대 글로벌 마켓 모두에서 응답자들의 2022년 여행 이유 1순위가 “새로운 장소를 보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방문한 장소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우는 것”이라고 밝혔다.

트립어드바이저에 따르면 사람들이 올해 여행을 떠나는 가장 큰 이유는 새로운 장소에 몰입하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우는 것이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미국인 응답자 중 34%가 ‘진정한 현지 경험’에 몰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답한 반면 30%는 여행에 ‘많은 활동’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답했다고 보도자료는 전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은 사람들이 여행하는 방식에 계속해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한다.

미국인 응답자 가운데 70%는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이 한 번 줄더라도 여행 중 다른 접대업을 고려할 때 청결이 중요한 요소라고 답했다고 보도자료 측은 전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따르면 미국을 포함한 5개 조사 시장 모두에서 응답자의 약 70%가 여행을 선택하면서 COVID-19 사례 번호가 낮은 장소를 고려하고 있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