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아르테미스: 나사는 달 발사를 시도할 것입니다

아르테미스: 나사는 달 발사를 시도할 것입니다
미국 우주국은 토요일에 새로운 달 로켓 발사를 시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월요일에 이륙하려는 시도는 차량에 있는 4개의 엔진 중 하나가 필요한 작동 온도로 냉각되지 않을 때 문질러야 했습니다.

아르테미스: 나사는

토토사이트 데이터를 검토한 후 엔지니어는 이제 문제가 발생한 이유를 이해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부정확한 센서 판독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출시일에 문제를 처리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는 카운트다운 초기에 엔진 냉각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나사에서 우주 발사 시스템(SLS) 로켓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존 허니컷은 “우리는 다음 발사를 지원하기 위해 도달해야 하는 곳에 도달할 수 있는 경로가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토요일 발사는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현지 시간으로 14:17(18:17 GMT, 19:17 BST)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관제사에게 로켓을 지구에서 떨어뜨리는 데 2시간이 주어집니다.

달을 보여주는 사진 미션
아르테미스: 달과 그 너머로
인간을 MoonSLS로 되돌리는 방법은 미국 우주국이 개발한 가장 큰 발사체입니다.

그것은 1960년대와 70년대에 인간을 달에 보낸 새턴 V 로켓과 현대의 동등물이지만 발사대에서 훨씬 더 많은 추진력이 있습니다.

아르테미스: 나사는

SLS는 나사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따라 달에 일련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리온이라는 새로운 승무원 캡슐을 보낼 것입니다. 이 첫 번째 임무는 Artemis I이라고 하며 무인 데모가 될 것입니다.

월요일 스크럽의 이유는 엔진 자체(엔진 번호 3)가 아니라 비행을 위해 엔진을 조절하는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동력 장치는 초저온 추진제의 갑작스러운 주입에 충격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대신 위에 있는 코어 단계 탱크에서 약간의 액체 수소를 통해 누출되어 발사 전에 올바른 작동 온도(-250C)로 천천히 내려야 합니다.

월요일에 센서 판독값에 따르면 엔진이 필요한 위치보다 15-20°C 부족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블리드 스루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센서 시스템이 실제 온도 조건을 정확하게 반영하지 못했을 뿐입니다.

엔지니어링 팀은 토요일 카운트다운에서 약 45분 더 일찍 냉각 프로세스를 시작할 계획이며 이것이 모든 것이 정상화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세 번째(9월)에 발사를 시도할 것입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이 사전 시도, 어제의 시도에 이르러 우리는 엔진을 열적으로 조절하지 못한다면 발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사의 아르테미스 미션 매니저인 마이크 사라핀(Mike Sarafin)이 말했다.

토요일 일기예보는 밝지 않다. 현재 컨트롤러가 시작 기준(주로 소나기)을 위반할 확률이 60%입니다. SLS는 비를 이륙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기상관 Mark Berger는 긍정적인 기록을 남겼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우리는 2시간 동안 작업해야 한다. 소나기 사이에 상당한 공간이 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날씨 측면에서 토요일에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