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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라곤 캐릭터 아크의 중요한 재구성

반지의 제왕 영화 3부작을 수없이 본 후에는 솔직히 비고 모텐슨이 제공한 자비롭고 풍화되고 완벽한 묘사에서 아라곤 의 캐릭터를 분리하는 것이 어려워집니다. 

아라곤

그러나 진실은 톨킨의 소설의 아라곤이 1950년대의 페이지에서 했던 것처럼 화면에서 거의 잘 작동하지 않았을 것

같은 상당히 다른 캐릭터라는 것입니다. Peter Jackson과 동료 작가들은 Aragorn의 성격과 본성을 처음부터 미묘하게 재구성
했으며 Mortensen에서 완벽한 아바타를 찾아 왕위에 오르지 않은 왕의 지혜와 맹렬함을 ​​모두 투영했습니다.

영화 3부작에서 여성을 표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나중에 잭슨의 호빗 3부작 에서

관찰된 함정에 빠지지 않고 적절해 보이는 곳으로 확장 하여 관객을 달래고 스튜디오 친화적 인 주입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합성 캐릭터

따라서 잭슨과 동료에게 넘어갔습니다. 아라곤

를 만드는 것 ” 로맨스.” 그들은 이야기의 객관적으로 강한 여성 역할에 Eowyn을 충실하게 등장시키고 그녀에게 상당한 스크린 시간을 제공했지

만 아마도 더 두드러지게는 Arwen의 역할을 크게 확장하여 그녀를 보다 진정성 있게 만드는 방식으로 이를 수행했습니다. 반지의 전쟁 참가자.

 후자가 없다면 The Fellowship of the Ring 은 거의 모든이미 언급한 Galadriel의 미묘한 성질을 제외하고는 여성의 존재입니다.

또한 Arwen의 역할 확장은 Tolkien의 작업에서 중요한 것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책에 있는 엘프 Glorfindel이 아니라 그녀가 hobbits와 Arago
rn을 구하는 것은 Aragorn의 약혼자를 훨씬 더 흥미롭고 유능하며 마법 같은 캐릭터로 만듭니다. 그녀는 아마도미래의 곤도르 왕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영화에서는 Arwen이 바다 건너 Valar의 불멸의 땅으로 떠나거나 중간 지구에 남아 아라곤과 함께 필멸의 삶을 살 기회를 얻기 위해 그

녀의 불멸을 포기하는 선택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만들어집니다. 소설에서 이러한 것들은 비스듬한 방식으로 암시될 뿐이며 그러한 결정의
완전한 결과는 시점 캐릭터와 논의되지 않습니다. 대조적으로, 영화는 Arwen과 Elrond가 Arwen의 잠재적 선택의 완전한 감정적 타격에 대해

논쟁할 때 그곳에 우리를 허용합니다. 우리는 Arwen을 Galadriel보다 훨씬 더 살아 있고 숨쉬는 존재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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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적으로 Arwen의 캐릭터와 관련하여 Jackson, Walsh 및 Boyens가 내린 모든 결정은 단순히 전체 스토리를 풍부하게 하고, 특히 Arag

orn의 캐릭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퀘스트의 그의 부분과 관련된 개인 지분에 대해 훨씬 더 자세한 개념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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