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아가씨동화 대비 대리모와 출산 촬영

아가씨동화 대비 대리모와 출산 촬영
게이 커플과 대리모가 아이를 안고 있는 사진 촬영이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일부에서는 이를 The Handmaid’s Tale과 비교하기도 했습니다.

TikTok 핸들이 @newyorksurrogate인 이 여성은 지난주 자신의 계정에 “우리는 ‘임산부’ 촬영을 했고 멋지게 나왔어요!”라는 캡션과 함께 사진을 자신의 계정에 게시했습니다.

아가씨동화

해당 영상은 조회수 400만 회, 좋아요 수 60만 개, 댓글 수 천 개를 기록했지만 사용자들은 이를 껐다.

아가씨동화

그러나 비디오의 스틸컷은 빨간 맥시 드레스를 입은 대리모가 부부 뒤에 서서 아기 돌기를 껴안고 있는 모습을 주말 동안 트위터에 공유했습니다.

Bethany Mandel은 11,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은 트윗에서 “이것은 바로 여기 Handmaid 물건입니다.”라고 썼습니다.

트위터 사용자는 이에 대해 “광학이 미쳤다”고 답했다.

또 다른 사람은 “권위 있는 남성을 위한 다리 위의 자궁 역할을 하는 가려진 버려진 임산부에게 흰색 보닛을 ​​씌워주실 수 있나요?”라고 덧붙였습니다.

Mandel의 논평은 호평을 받은 Hulu TV 시리즈로 각색된 Margaret Atwood의 1985년 소설을 참조합니다. 이 소설에서 “시녀”로 알려진 비옥한 여성은 길르앗의 디스토피아에서 지배계급을 위해 강제로 아이를 낳습니다.

The Handmaid’s Tale은 미국의 절반 정도의 주에서 낙태가 금지될 것으로 예상되는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금요일 대법원의 놀라운 판결을 포파워볼사이트 함하여 많은 실제 사건에 대한 응답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시녀들이 착용하는 빨간 가운과 날개 달린 흰색 모자는 최근 몇 년 동안 여성 인권 운동가들에 의해 항의의 상징으로 채택되었으며 일부는 Roe의 추락으로 촉발된 시위에서 복장을 착용했습니다.

그러나 동영상의 대리인은 자신의 계정에 게시된 동영상에서 사진의 배경에 있는 것이 자신의 아이디어였다고 주장하면서 촬영을 변호했습니다.

그녀는 한 비디오에서 “출산 인용문은 인용되지 않았지만 촬영은 사실 내 아이디어였습니다. 결국 아빠들도 원했던 것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못했을 뿐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해낸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배경에 있거나 초점이 맞지 않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Google 대리모 사진 촬영을하면 이것이 당신이 보게 될 것입니다. 아빠에 관한 것입니다. 아기에 관한 것입니다. more news

그것은 나에 관한 것이 아니라 전혀 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또 다른 영상에서 그녀는 자신이 낳고 있는 아기의 생물학적 어머니가 아니며 부부가 입양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는 출생 전 명령을 허용하는 뉴욕 주에 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출생 전에 법원에서 부모, 즉 이 두 아버지를 법적 부모로 설정하는 명령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그래서 태어나기도 전에 이미 확립되어 있습니다. 입양은 필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