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시끄러운 펍스트리트에서 ‘쉿’ 외침

시끄러운 펍스트리트에서 ‘쉿’ 외침
씨엠립의 환대 사업체들은 펍 스트리트 주변의 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캄보디아 호텔 협회(Cambodia Hotel Association)는 기업들로부터 편지를 모아 이번 주 씨엠립(Siem Reap) 주지사 Khim Bun Song에게 전달하여 기존 소음 공해법을 시행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시끄러운

먹튀 이 편지는 캄보디아 관광 연맹 및 정부-민간 부문 포럼 관광과 협력하여 협의 활동의 일환으로 관광부의 조언에 따라 수집되었습니다.

CHA의 Carrol Sahaidak-Beaver 사무총장은 “관광부로부터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문제가 발생한 위치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정보를 확인하도록 요청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ahaidak-Beaver는 얼마나 많은 편지가 제출되었는지 밝히지 않았지만 특정 지역, 장소 및 시간 프레임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의 소음 방지 공해법은 상업 및 서비스가 혼합된 지역의 소음 수준을 오후 6시에서 오후 10시 사이에 65데시벨을 초과하지

않아야 하고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50데시벨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역의 주간 소음은 최대 70데시벨까지 허용됩니다. 50데시벨은 인접한 방의 식기세척기 소리와 같습니다. more news

밤 10시 이후 펍 스트리트를 따라가는 대부분의 밤에는 앙코르 왓? 바와 템플 클럽, 라이브 밴드가 위층의 비어 배틀 앤

트라이앵글(Beer Battle and Triangle)에서 웅성거리고 캐터왈링하는 동안. 더 나아가 가라오케 가수들이 Corner Bar에서 옹알이를 하고,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들을 놀라게 하며, 식힌 생선 접시를 먹으며 서로의 대화를 잡기 위해 애씁니다.

지역 상인들은 소음과 가로등과 거리에 음료수 카트로 가득 차 전체적인 인상이 품위가 떨어져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토로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앙코르 사원이 주도하는 문화 관광에 의존하는 도시에서 분위기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시끄러운

Post Weekend가 이야기한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익명을 유지하기를 원했던 이 지역에서 잘 알려진 한 비즈니스의 소유자는

Pub Street가 매력을 잃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인상은 값싼 Kao San Road[악명 높은 방콕 백패커 지구]의 인상입니다. 무질서하고, 과밀하고, 더럽고, 귀가 먹먹할 정도로

시끄럽고 혼란스러운 혼란”이라고 말했다.

경쟁하는 소음 사이에 끼어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서로의 말을 들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기 때문에 그는 사업을 잃고 있습니다.

Sahaidak-Beaver도 동의합니다. 그녀는 “펍스트리트는 그 이유만으로 가치를 잃어가고 있는 밀집된 지역”이라고 말했다. “많은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설렘은 소음과 상충되는 엔터테인먼트에 휩쓸리기를 원하지 않는 증가하는 중산층 관광객과 맞서 싸웁니다.

두세 개 이상의 다른 시설이 들리지 않는 곳에 앉을 곳이 없다는 점에서 나는 펍스트리트를 피한다. 이것은 재미가 없습니다.”

Linga Bar와 Hotel Be의 소유주인 Martin Dishman은 Passage에 있는 방 3개짜리 부티크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낸 후 손님들이 체크아웃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는 “많은 손님들이 소음을 감당할 수 없어 하룻밤 묵고 다음 날 도피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말했다.

“리뷰가 나오자 사람들은 그 위치가 시끄럽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을 처리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결과적으로 우리 사업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한때 5명의 호텔 직원이 있던 곳에 지금은 2명만 있습니다.”

특히 펍스트리트 최상단에 위치한 두 클럽 간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문제는 더욱 악화된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