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소수 민족 배경의 여성 중 90%가 공개적으로

소수 민족 배경의 여성 중 90%가 공개적으로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캠페인은 그것을 목격한 사람들에게 안전하게 개입하는 방법을 가르쳐 길거리 괴롭힘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소수 민족 배경의

카지노 분양 Ruvimbo Togara는 그녀가 셀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대중 앞에서 낯선 사람들에게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그러나 26세의 청년 노동자는 최근 한 사건이 특히 두드러진다고 말한다.

“전철이 집으로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기다리는데 한 남자가 인종차별적인 말을 많이 해서 트램을 타기 위해 길을 건너려는데

제 머리카락에 침을 뱉었습니다. “라고 SBS 뉴스에 말했다.

“우선 머리에 침을 뱉어서 정말 역겨웠어요. 하지만 동시에 이 사람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아니면 신체적으로 해를 입힐지 몰라서 정말

불안했습니다. 나.”

많은 사람들이 사건을 목격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개입하지 않았습니다.

소수 민족 배경의

그녀는 “누군가 개입하거나 그 후에 내가 괜찮은지 물어보는 것이 좋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장 조사 회사 Ipsos가 실시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호주 여성의 78%가 공공 장소에서 성희롱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원주민, 다른 인종 소수 민족, 장애가 있거나 LGBTQI+ 커뮤니티의 일원이거나 매우 낮은 수입을 올리는 여성을 포함하여 최소 2개

소수 민족의 구성원으로 식별되는 여성의 경우 그 비율이 90%로 증가합니다.More news

2,000명의 호주 성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도 10명 중 8명 이상의 여성이 누군가가 개입했을 때 경험이 크게 개선되었다고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거리 괴롭힘을 목격했을 때 36%만이 개입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멜버른 대학의 범죄학 수석 강사인 Dr Bianca Fileborn은 사람들이 개입하지 않는 한 가지 이유는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행동의 대부분은 본질적으로 매우 미묘하거나 모호할 수 있으므로 관찰하는 사람에게 개입이

필요한 무언가가 있다는 사실이 항상 명확하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사람들이 실제로 개입하는 방법이나 안전하게 개입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무언가를 하는 데 큰 장벽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파일본 박사는 일부 사람들은 개입을 자신의 책임으로 여기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방관자 효과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경우 다른 사람이 개입하여 무언가를 할 것이라는

가정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Plan International Australia는 화장품 회사 L’Oreal Paris와 미국에 기반을 둔 NGO Right to Be가 개발한 Stand Up Against Street Harassment 캠페인을 통해 이를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소녀 권리 자선 단체는 상황을 악화시키지 않고 거리 괴롭힘에 대응하는 방법에 대해 Togara를 포함한 6명의 청소년 활동가가 이끄는 무료 가상 교육 세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랜 인터내셔널 오스트레일리아(Plan International Australia)의 수잔 레게나(Susanne Legena) 최고경영자(CEO)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는 5D라고 불리는 방법론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