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사우디 여성 소셜미디어 사용 혐의로

사우디 여성 소셜미디어 사용 혐의로 45년형 선고

사우디 여성

카지노 제작 Noura bint Saeed al-Qahtani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사회 구조를 찢어 내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한 인권 단체가 본 법원 문서에 따르면 또 다른 사우디 아라비아 여성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공공 질서를

위반”한 혐의로 왕국의 테러 법원에서 수십 년 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Nourah bint Saeed al-Qahtani는 Democracy for the Arab World Now에서 입수하여 검토한 문서에 따르면

전문 형사 법원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사우디아라비아] 사회 구조를 찢었다”는 유죄 판결을 받은 후 45년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Dawn), Jamal Khashoggi가 설립한 조직.

Dawn은 사우디 소식통이 확인한 결과를 Guardian과 공유했습니다.

그녀의 나이나 체포 및 유죄 판결을 둘러싼 상황을 포함하여 Qahtani에 대해 알려진 세부 사항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수십 년 형의 소식은 리즈 대학의 34세 박사 과정 학생이자 두 자녀의 어머니인 Salma al-Shehab이

사우디로 돌아온 후 유죄 판결을 받고 34년 형을 선고받은 지 몇 주 후에 나온 것입니다. 휴일 휴식.

Shehab 사건의 법원 문서에 따르면 그녀는 “대중 불안을 야기하고 시민 및 국가 안보를 불안정하게 만드는”

개인의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망명 중인 반체제 인사들이 올린 트윗을 리트윗하기도 했습니다.

Shehab은 사우디 법원에 구금 중 그녀를 지치게 만드는 약물을 투여한 후 심문을 받는 등 학대와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우디 여성

콰타니의 경우 사우디 당국이 그녀를 “단순히 자신의 의견을 트윗했다”는 이유로 투옥한 것으로 보인다고 Dawn의 걸프 지역 책임자인 Abdullah Alaudh는 말했습니다.

알라우드는 “지난달 제다에서 열린 모하메드 빈 살만 왕세자와 바이든 대통령의 만남과 왕세자나 사우디

정부를 문서화된 학대에 대해 감히 비판하는 사람에 대한 탄압의 증가 사이의 점을 연결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말했다.

Dawn은 Qahtani를 아는 사람들이 그녀의 사건에 대해 밝힐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그 소식을 전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우디 법률은 “공공 질서 교란” 및 “국가 통합 위험”과 같이 모호하게 정의된 반테러법에 대해 개인을

구금할 수 있는 권한을 포함하여 당국에 최대한의 재량권을 부여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Qahtani는 자신의 이름으로 된 Twitter 계정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트위터에 풍자적이거나 비판적인

내용을 게시하기 위해 가명을 사용한 것으로 의심되는 다른 사우디아라비아 사람들은 구금 및 체포에 직면했습니다.

트위터는 Shehab의 사건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월요일 미 국무부는 셰하브의 사례에 대해 사우디 당국에 “중요한 우려”를 제기했다고 밝혔다.

대변인 네드 프라이스는 “표현의 자유는 모든 사람이 누려야 할 보편적 인권이며 그러한 보편적

권리를 행사하는 것이 결코 범죄화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그들에게 강조했다”고 말했다.

프라이스는 이 문제에 대해 기자들에게 압박을 받아 미 국무부가 이 사건을 “매우 면밀히”

추적하고 있으며 미국은 최근 며칠 동안 사우디 측과 “많은”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다.

사우디 정부는 즉시 논평을 할 수 없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