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브라질 선거 논쟁의 주요 요인은 허위 정보

브라질 선거 논쟁의 주요 요인은 허위 정보
리우데자네이루: 브라질 대통령 선거가 3개월 앞으로 다가온 지금, 두 명의 주요 후보인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과 전직 지도자인 루이스 이나시오 룰라 다 실바에 대한 허위 정보가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브라질 선거

먹튀검증 엄청난 양의 가짜 뉴스, 새로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생성 및 훨씬 더 복잡한 콘텐츠로 인해 정보 확인이 훨씬 더 어려워졌습니다.
AFP가 확인한 콘텐츠 팩트의 양은 1월과 6월 사이에 4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선거 가짜 뉴스를 생산하는 사람들은 먼저 매우 다른 주제인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입을 다물었습니다.

AFP를 포함한 42개 언론 매체로 구성된 콤프로바 정보 검증 집단의 코디네이터인 세르지오 루트케는 “선거 콘텐츠가 이전에 코로나19 팬데믹이 지배했던 공간을 차지했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팬데믹은 아마도 가짜 뉴스를 생산하는 이들 그룹에 대한 테스트 기간이었을 것”이라며 “이후 “정치적 사건”이 됐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10월의 선거가 다가오면서 검증은 4년 전보다 “훨씬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상파울루 대학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Joyce Souza는 코로나바이러스 허위 정보가 “정치, 경제, 과학에 스며든 새로운 형태”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백신의 안전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게시물에서, 바이러스성 허위 정보의 주요 형태는 이제 여론 조사든 전자 투표든 선거 시스템에 대한 불신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전자 투표는 원래 2000년 선거에서 사기를 근절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시행되었지만 보우소나루는 팬이 아니며 종이 투표와 공개 개표를 요구하며 그 방법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브라질 선거

“의심 생성”
2018년의 마지막 선거는 특히 WhatsApp에서 많은 양의 거짓 정보와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식별하기가 더 쉬웠습니다.

Ludtke는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그 자체로 반드시 거짓은 아니지만 오해의 소지가 있는 해석으로 이어지는 내용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월에 1,000명을 샘플링한 “오직”에 대한 여론 조사에 의문을 제기한 트윗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그 숫자는 사실이었지만 충분하지 않다는 제안은 정확하지 않았습니다.

전문가들은 AFP에 표본 그룹이 인구의 다양성을 정확하게 나타내는 한 예측을 하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

사실을 조정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Pollyana Ferrari는 “복잡한 허위 정보 시나리오의 전략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에게 의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입니다. PUC 가톨릭 대학에서 확인.

그러한 전략은 또한 감정에 영향을 미치며 사실을 더욱 왜곡하고 신속한 전달을 촉진한다고 Souza는 말했습니다.
2018년 총선 이후 텔레그램, 틱톡, 콰이와 같은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비주얼 콘텐츠를 빠르게 퍼블리싱하고 조작할 수 있는 플랫폼이 인기를 얻었다.
지난주 가장 최근의 여론조사에서 룰라가 10월 2일 선거에 대한 유권자 의향의 47%를 차지해 보우소나루의 28%를 앞서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콘텐츠는 여론 조사원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줄이기 위해 이러한 여론 조사를 대상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