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보건 전문가들은 오늘날 방글라데시에서

보건 전문가들은 오늘날 방글라데시에서 너무 많은 십대 소녀들이 결혼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유엔아동기금(UNICEF)의 2009년 세계 아동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64%의 소녀들이 18세가 되기 전에 결혼합니다.

그러나 조혼과 함께 조기 임신이 옵니다. 오늘날 방글라데시에서는 15세에서 19세 사이의

10대 소녀 중 3분의 1이 어머니이거나 임신 중이며, 청소년 어머니는 성인 여성보다 출산 합병증을 겪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British Medical Journal은 보고합니다.

보건 전문가들은

10대 어머니는 나이든 어머니보다 임신 및 출산 관련 합병증으로 사망할 가능성이 2배 높으며 14세 미만의 어머니는 가장 큰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보건 전문가들은

방글라데시 범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실제로 연구에 따르면 10~14세 산모의 산모 사망 위험은 20~24세 산모보다 5배 더 높을 수 있으며, 14세 미만 산모에게서 태어난 아기는 산모에게서 태어난 아기보다 사망할 확률이 50% 더 높습니다. 20세 이상.

10대 산모는 분만 장애 및 기타 심각한 출산 및 임신 관련 합병증으로 고통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고 보건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2009년 3월에 발표된 2007년 방글라데시 인구 통계 및 건강 조사(BDHS)에

따르면 이로 인해 그들과 그들의 아이들의 이환율과 사망률이 높아졌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여성의 3분의 1이 임신했거나 20세 이전에 엄마가 되었으며 이 비율은 감소하지 않고 있습니다.

BDHS 2007에 따르면 여성의 평균 결혼 연령은 16.4세로 이전 DHS(2004)의

16.0세에 비해 여전히 법적 최저 연령보다 18개월 낮습니다. 이는 법률이나 정책만으로는 시행을 보장할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법적 연령은 소년의 경우 21세, 소녀의 경우 18세입니다.

부모들은 딸이 나이가 들면 지참금이 오를까 봐 조혼을 권장한다. 어린 소녀들은 종종

가족에게 경제적 부담으로 여겨집니다. 아주 어린 나이에 결혼하는 것이 그 부담을 줄이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more news

먹튀검증커뮤니티 이는 또한 딸이 성적 학대나 불법적인 성적 접촉으로부터

“보호”되도록 하고 재정적으로 더 안전하게 만드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조혼으로 많은 소녀들이 학교를 중퇴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청소년기에

결혼한 소녀들은 학업 수준이 낮고, 남편 가족의 사회적 지위가 낮고, 생식 능력이 부족하고, 산모 사망률과 가정 폭력의 비율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더욱이, 조혼은 여성의 생식 기간을 연장하여 특히 피임이 없는 경우 더 많은 가족 규모에 기여합니다.

방글라데시 국제 설사병 연구 센터에 따르면 이러한 개별 결과는 더 높은 인구 증가, 더 높은 산모 사망률 및 더 많은 수의 고아를 포함하여 더 큰 사회적 결과를 시사합니다.
자각하기
이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 NGO가 조혼의 위험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월에 다카에서 열린 사회 복지사와 여성 회의에서는 방글라데시 소녀의 70%가

아직 10대일 때 강제로 결혼을 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부담은 젊은 엄마들의 건강을 망가뜨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출산 시 사망하거나 적어도 말할 수 없는 건강 문제로 고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