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바이든의 제재 위협에 쿠데타로 미얀마 반발

바이든의 제재 위협에 쿠데타로 미얀마 반발
2월 1일 양곤에서 승려를 포함한 지지자들이 차량에 탑승한 불교

종교 및 군사 깃발을 흔들고 있다. 미얀마 군부는 국가를 장악하고 지도자 아웅산 수치를 억류한 것으로 알려진 같은 날 선포한 1년 간의 비상사태가 끝난 후 새로운 선거를 실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AP사진)

바이든의


카지노 제작

서방 지도자들은 미얀마 군부가 민주적으로 선출된 아웅산 수치

정부에 대한 쿠데타를 규탄했으며 수십만 명의 지지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인수에 대한 분노를 표명했습니다.more news

월요일 이른 시간에 미얀마군은 민 아웅 흘링(Min Aung Hlaing) 장군에게 권력을 넘겨주고

선거 사기라고 불리는 것에 대응했다며 1년 동안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갑작스러운 사건의 전환은 버마라고도 알려진 빈곤에 시달리는 미얀마에서

민주주의를 확립하기 위한 수년간의 노력을 무산시켰고 백만 로힝야 난민이 언제 어떻게 이 나라로 돌아올 것인지에 대한 전망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외교관들은 수치 여사와 그녀의 정치적 동맹 수십 명의 구금에 대한 강력한 대응이 요구되는 가운데 화요일에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소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쿠데타가 미얀마의 민주주의와 법치주의에 대한 직접적인 공격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성명에서 “미국은 민주주의를 향한 진전을 바탕으로

지난 10년 동안 버마에 대한 제재를 해제했다. 이러한 진전을 되돌리려면

제재법과 당국에 대한 즉각적인 검토가 필요하고 적절한 조치가 뒤따라야 한다”고 말했다.

은퇴를 앞둔 민아웅 흘링은 시간을 주지 않고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와 승리한 정당에 권력 이양을 약속했다.

11월 8일 선거에서 83%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은 수치의 민주주의민족동맹(NLD)은

쿠데타를 예상하고 앞서 작성한 논평을 인용해 군부 인수에 반대하는 시위를 사람들에게 촉구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군대와 진압 경찰이 수도인 네피도와 주요 상업 중심지인 양곤에서 진압한 후 밤새 거리는 조용했습니다. 전화 및 인터넷 연결이 중단되었습니다.

미얀마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페이스북의 데이터에 따르면 334,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쿠데타에 반대하는 #SaveMyanmar 해시태그를 사용했으며 일부 사람들은 프로필 사진을 검정색으로 변경하여 슬픔을 표현하거나 NLD를 지지하는 빨간색으로 변경했으며 종종 75세의 초상화와 함께 1991년 노벨 평화상 수상자인 수치 여사.

“미얀마 시민으로서 우리는 현재의 움직임에 동의하지 않으며 세계 지도자들에게 요청하고 싶습니다. 유엔과 세계 언론은 우리 국가, 우리 지도자, 우리 국민이 이 쓰라린 행동에서 우리 나라를 돕습니다.”라고 널리 재 게시된 한 메시지가 말했습니다.

NLD의 Myo Nyunt 대변인은 로이터에 전화로 수지 여사, 윈 민트 대통령 및 다른 NLD 지도자들이 월요일 이른 아침에 “포획”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미셸 바첼레트(Michelle Bachelet) 유엔 인권최고대표는 최소 45명이 구금됐다고 말했다.

장관 제거

유엔은 쿠데타를 규탄하고 억류자들의 석방과 민주주의의 회복을 촉구하며 호주, 유럽연합, 인도, 일본, 미국에서 크게 반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