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바르셀로나 이적 소식: 2022년 여름

바르셀로나 이적 소식: 2022년 여름 창에서 레반도프스키, 라피나, 선수 영입, 임대 및 거래에 대한 최신 소식
바르셀로나는 2021/22 시즌 동안 트로피 없이 마쳤고 이제 다음 시즌에 다시 활기를 띠는 캠페인을 위해 재정비하는 것은 카탈루냐의 거물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클럽은 강력한 후반전을 펼쳤고 다음 시즌을 위한 챔피언스 리그 플레이를 확보했고, 그렇지 않으면 무익한 캠페인을 위해 체면을 구했습니다.
그래도 대답해야 할 질문이 많습니다.
Pierre-Emerick Aubameyang은 1월에 새로운 얼굴이었으며 캄프 누에서 최고의 폼을 발견하고 바르셀로나가 리그에서 2위를 할 수 있도록 도우며 기민한 영입을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Aubameyang은 34세이며 그의 마지막 다리에 있을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를 위한 방에서 가장 큰 코끼리는 클럽의 지속적인 재정 상황입니다.
일반적으로 클럽은 심각한 재정 상태에 있으며 거의 ​​동일한 가치의 선수 판매를 통해 대부분의 이적 자금을 마련해야 합니다.
이는 바르셀로나가 이적 시장을 탐색할 때 클럽과 팬 모두가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이며,

클럽의 재정 상태를 고려할 때 더 낮은 가치의 이적이 우선 순위가 될 수 있습니다.

Sporting News는 하루 종일, 매일 아래에서 주요 업데이트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최근 바르셀로나 이적 소식
마지막 업데이트: 7월 18일 10:26 ET / 15:26 BST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쥘 쿤데의 첼시 이적을 가로챌까?
23세의 센터백 쥘 쿤데가 이번 여름 첼시로의 이적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지만, 바르셀로나는 중간에 자신을 쐐기를 박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

7월 18일 ABC 세비야의 보고서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의 영입과 함께 쿤데를 최우선 순위로 삼았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올 여름 바르셀로나의 이적 소문이 자주 들리듯이 보고서에 따르면 클럽은 거래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현금을 줄이기 위해

스왑 거래에 선수를 포함시키려고 시도할 것이며 세비야는 프랑스 수비수를 €60M 이상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 £ 51.9m / $ 63.1m).

멤피스 데파이, 토트넘 이적?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클럽의 공격 대열에 합류하기 위해 바르셀로나에 도착할 예정인 상황에서 스쿼드를 축소하기 위한 관련 움직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난 시즌 백업 역할을 잘했던 스트라이커 멤피스 데파이가 캄프 누를 떠날 수도 있다.

7월 17일 스페인 매체 스포츠의 보도에 따르면 데파이는 프리미어리그 구단 토트넘의 제의의 대상이며,
제안 금액은 약 1,700만 유로(1,470만 파운드 / 1,790만 달러)입니다.

토트넘은 또한 해리 케인과 함께 이음새에서 터지는 포워드 룸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흥민, 데얀 쿨루세프스키가 이번 여름에 리샤를리송을 더 일찍 영입했다.

Depay가 런던에서 충분한 시간을 찾을 수 있을까요?
어느 쪽이든, 바르셀로나가 공격수를 줄일 필요가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more news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이적에 대한 최신 정보
레반도프스키가 “바이에른과의 내 이야기는 끝났다”고 말하면서 구단과 선수의 관계는 완전히 무너졌다.
바이에른의 올리버 칸 최고경영자(CEO)는 이 결정적인 공개 성명에 만족하지 않고 “로버트가 이 길을 선택한 이유는 말할 수 없다.
감사는 일방통행이 아닙니다.
스페인 매체 스포트에 따르면 레반도프스키는 바이에른 뮌헨 프리시즌에 출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