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미국 보고서, 신장에 대한 허위 정보

미국 보고서, 신장에 대한 허위 정보 캠페인의 중국 비난

미국 보고서

워싱턴 —
카지노 구인구직 위구르 디아스포라 회원들은 신장 서부 지역에 대한 세계 여론을 조작하려는 중국의 노력에 대한 미국 국무부의 보고서를 환영하지만 중국의 접근 방식이 새로운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워싱턴에 본부를 둔 위구르인을 위한 캠페인(Campaign for Uyghurs)의 전무이사인 루샨 압바스(Rushan Abbas)는 VOA에 “우리는 수년 동안 위구르 집단 학살에 대한 중국의 허위 정보 캠페인을 강조해 왔다”고 말했다.

그녀는 “국무부가 마침내 이런 일이 어느 정도 일어나고 있는지를 인식하고 이 시기적절한 보고서를 통해 확인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수요일에 발표된 이 보고서는 중국이 위구르족에 대한 중국의 대우에 비판적인 사람들을 “익사”시키려 하고, 주변화하고, 괴롭히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신장에 대한 국제 여론을 조작하려는 중국의 노력이라는 제목의 이 보고서는 베이징이 신장에 대한 국제적 논의를 주도적으로 주도하고 독립적인 출처의 보고서를 불신하게 만들려고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베이징이 사용한 전술은 ‘디지털 초국가적 탄압’ 수준이다. 반대 의견을 잠재우는 방법으로 트롤링과 사이버 괴롭힘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중국은 또한 “집단 학살과 반인도적 범죄에 대한 비난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 보고서

국무부 보고서는 또한 중국이 “어바바리즘(whataboutism)”과 잘못된 동등성을 사용한다고 주장합니다.

보고서는 “중국의 메시지 전술은 베이징의 공식 노선과 모순되는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기 위해 국제 정보 환경을 범람하고

중국 정책을 지지하는 것처럼 보이도록 만들어 비판적인 이야기를 익사시키려 한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인공 지능의 사용을 언급하며

“메신저는 정교한 A.I. 생성 이미지를 사용하여 가짜 사용자 프로필의 진위인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서방 정부와 인권 단체들은 중국이 대량학살, 강제 노동, 백만 명의 투르크계 무슬림(대부분 위구르인)을 재교육 수용소에 임의로

구금했다고 비난합니다.

중국의 대응

중국은 계속해서 혐의를 부인하고 있으며 시설은 “연수생”을 탈급진화하고 테러리즘에 대응하기 위한 직업 교육 및 훈련 센터라고 말했습니다.

6월에는 위구르 강제 노동 방지법(Uyghur Forced Labor Prevention Act)으로 알려진 미국 법이 발효되어 강제 노동이 없다는

“분명하고 설득력 있는 증거”가 없는 한 신장 지역의 수입품을 조사하고 금지했습니다.

한 시위자가 2022년 2월 3일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반대 시위 중 금문교를 건너 행진한

후 “집중 수용소 폐쇄” 표지판을 들고 있다. more news

류펑위(Liu Pengyu) 워싱턴 주재 중국 대사관 대변인은 신장 위구르족에 대한 강제 노동과 집단 학살은 반중 세력이

“조작한 사악한 거짓말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Liu는 VOA에 보낸 이메일에서 “미국은 신장 관련 문제를 계속해서 루머를 만들고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거짓 정보와 거짓말을 퍼뜨리는 것은 미국 정부입니다. 중국이 하고 있는 일은 중국의 신장 지역에 대한 진실을 세계에 알리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