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많은 직장인들이 자신의 직업에 흥미를 잃은 이유

많은 직장인들이 자신의 직업에 흥미를 잃은 이유

많은 사람들에게 팬데믹은 우리와 직업의 관계를 악화시켰습니다. 스파크를 다시 점화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시도해야 합니까?

미국 뉴저지의 공립학교 교사인 31세 다니엘은 팬데믹이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이 좋아하는 직업이 거의 모두 사라졌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여전히 가르치는 것을 좋아했지만 상황이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학생들이 가장 잘 배운다고 생각하는 방법은 서로 이야기하고 질문하는 것인데 우리는 그 어떤 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코인볼 그들은 그룹으로 일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고 거의 대화를 나누지 않았습니다. 나는 Peanuts에서 Charlie Brown의 선생님처럼 느껴졌습니다. ‘와 와아 와아 와…’ 끔찍했습니다.”

그녀는 전염병 이전에 가르치는 것이 자신의 소명임을 결코 의심하지 않았지만 Danielle은 일하러 가는 것을 두려워하기 시작했습니다.

코인파워볼 지난 1년 반 동안 많은 직원들이 일이 눈에 띄게 달라짐에 따라 한때 사랑했던 직업과의 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비슷하게 느꼈습니다. 일부는 기존의 무관심이 증폭된 것으로 나타났고, 다른 일부는 자신의 직위 또는 전체 분야에 대한 새로운 수준의 혐오를 발견했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모든 근로자가 자신의 위치를 ​​좋아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거나 최소한 중립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이 하루를 버틸 수 있는 열쇠입니다.More news

현재 자신의 직업과 상충하는 수백만 명의 근로자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더 이상 연결되어 있지 않다고 느끼는 직장에서 일하는 것이 불안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미래에 대안이 없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무관심의 단계를 겪고 있는지, 아니면 당신의 불꽃이 영구적으로 꺼져 있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그럼 다음은? 한때 잘했다고 느꼈던 일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태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시도해야 합니까?

관심 감소

Harvard Business School의 조직 행동 조교수인 Jon M Jachimowicz는 사람들이 자신의 일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는 매우 분명하고 현재의 현상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특히 코로나 초기에 사람들은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더 많은 가동 중지 시간이 생겼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사무실에 있을 때 바쁘고 생각할 시간과 공간이 많지 않습니다. 당신의 인생의 다음 달, 1년 또는 5년을 축소하고 생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좋든 나쁘든 집에 있는 것은 당신에게 힘이 됩니다. 사람들은 질문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실제로 관심 있는 것과 일치하는 삶을 살거나

직업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미국에 기반을 둔 커리어 코치이자 컨설턴트인 오리건주 스테이시 레인(Stacey Lane)은 근로자에 ​​대한 내성이 높아진 것 외에도 많은

일자리가 가장 필수적인 요소로 축소되었기 때문에 관심이 떨어졌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재택근무를 하기 전에 일을 즐겼다고 말했을지

모르는 근로자들은 그것이 그들이 좋아하는 일 자체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갑자기 사람들은 더 이상 직장에 가지 않고 더 이상 사회적 관계를 갖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이

그들이 깨닫든 깨닫지 못하든 그들을 그들의 직업과 연결시키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들이 하고 있던 일은 실제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문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원격 근무로 번역할 수 없습니다. 패키지가 아닐 때까지 모두 정말 패키지입니다.

그러면 ‘어, 난 사실 이것에 전혀 관심이 없어요’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