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러시아인 창문에서

러시아인 창문에서 죽음까지 계속 미스터리하게 추락하다

러시아인 창문에서

후방주의 크렘린의 Spasskaya 타워는 2022년 4월 17일 모스크바 시내의 창문에 반사됩니다. 목요일 모스크바에서 사망한 Ravil Maganov는 창문에서 분명히 떨어져 사망한 일련의 저명한 러시아인 중 가장 최근의 사람입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비판한 석유회사의 라빌 마가노프 회장이 11일 병원 창문에서 떨어져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사망 원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유사한 상황에서 사망한 일련의 저명한 러시아인 중 가장 최근의 인물입니다.

러시아 2위 산유국인 루코일(Lukoil)은 마가노프의 사망이 “심각한 질병” 이후에 발생한 것이라고 확인했다.

러시아인 창문에서

그러나 러시아 언론은 그가 모스크바 병원 6층 창문에서 떨어져 의료진에 의해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이것은 저명한 러시아인들이 창문에서 떨어져 사망한 사례를 따른 것입니다.

2021년 12월 민족주의 웹사이트 Sputnik and Pogrom의 설립자인 Yegor Prosvirnin이 모스크바 중심부의 주거용 건물 창문에서 떨어져 사망했습니다.

그는 추락하기 전에 칼과 가스통을 창문 밖으로 던졌다고 BBC 뉴스가 보도했다. more news

Prosvirnin은 2014년 러시아의 크림반도 병합을 지지했지만 나중에 내전과 러시아 연방의 붕괴를 예측하기 시작했습니다.

2021년 10월 19일, 러시아 외교관이 베를린 주재 러시아 대사관 유리창에서 떨어져 숨진 채 발견됐다고 슈피겔이 보도했다.

그 남자는 대사관의 두 번째 비서였지만 독일 정보 소식통은 그가 러시아 연방 보안국(FSB)의 비밀 요원으로 의심된다고 신문에 말했습니다.

수사기관인 벨링캣(Bellingcat)은 공개 소스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망자를 FSB 2군 부국장 Alexey Zhalo 장군의 아들인 Kirill Zhalo로 식별했다고 밝혔습니다.

2020년 12월 말, 당시 COVID-19 백신을 연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러시아 최고 과학자인 Alexander “Sasha” Kagansky가 상트페테르부르크의 고층 아파트에서 떨어져 칼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러시아 매체 폰탄카(Fontanka)에 따르면 카간스키의 소꿉친구인 용의자는 경찰에 카간스키가 칼에 찔린 뒤 뛰어내렸다고 전했다.

COVID-19 전염병 동안 러시아에서 의료 종사자들이 병원 창문에서 떨어져 일부는 사망했다는 보고도 있었습니다.

2020년 4월과 5월 사이에 2주 동안 병원 과부로 인해 두 명의 러시아 의사가 사망하고 다른 한 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두 명의 의사는 근무 조건에 항의했고 세 번째는 동료가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7월에는 라트비아계 미국인 투자 은행가이자 노골적인 푸틴 비평가인 댄 라포포트(Dan Rapoport)가 워싱턴 D.C.의 고급 아파트에서 추락해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부정 행위를 의심하지 않는다고 밝혔지만 이 사건은 계속 조사 중이라고 폴리티코는 전했다.

라포포트의 친구들은 그가 암살당했다고 두려워하고 있으며, 한 명은 그의 죽음의 정황이 “매우 의심스럽다”고 데일리 비스트에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라포포트는 러시아 정부의 호의를 받기 전에 모스크바에서 일하면서 큰돈을 벌었다.

Rapoport의 전 비즈니스 파트너인 Sergei Tkachenko는 2017년 모스크바 아파트 건물에서 떨어져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