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대법원 업데이트: 법원은 10월까지 휴회

대법원 업데이트: 법원은 10월까지 휴회
케탄지 브라운 잭슨(Ketanji Brown Jackson) 판사가 오늘 정오 대법원에서 최초의 흑인 여성으로 선서했습니다. Stephen Breyer 대법관이 공식적으로 은퇴했습니다.

대법원 업데이트


SCOTUS는 또한 목요일 아침 이민과 환경 보호국에 대한 임기의 마지막 두 판결을 발표했습니다. 법원은 환경보호국의 온실가스 규제 권한을 제한하고 바이든 행정부가 트럼프 시대의 “멕시코 잔류” 정책을 끝내도록 허용했다.
이러한 판결은 법원이 획기적인 낙태 사건인 Roe v. Wade를 뒤집고 경기장에서 기도하는 것을 중단하기를 거부한 축구 코치의 편에 섰을 때 나온 것입니다.

대법원 업데이트


Gallup 여론 조사에 따르면 SCOTUS에 대한 신뢰도는 사상 최저 수준입니다.
대법원은 현재 10월까지 휴회 중이다.

법원은 10월까지 휴회
존 로버츠 대법원장은 목요일 성명에서 현재 대법원의 현재 세션의 종료를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서울op사이트 Roberts는 “나는 법원이 이번 임기의 결정을 위해 법원에 제출된 모든 사건에 대해 조치를 취했음을 발표할 권한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성명은 목요일 아침에 발표된 임기의 마지막 두 가지 판결에 따른 것이다. 여름 회기를 앞둔 법원의 마지막 날에는 1994년부터 법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Stephen Breyer 부대법관의 은퇴와 지난 10월 상원에서 법원 지명을 확정한 Ketanji Brown Jackson 준법관의 취임식이 있었습니다. 4월.

대법원장은 법원의 여름 휴회가 목요일에 시작되어 10월 첫 번째 월요일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때 2021년 10월에 시작된 세션이 공식적으로 종료되고 2022년 10월 새 임기가 시작됩니다.

Roberts는 성명을 통해 “모든 판사를 대신하여 대법원 직원들에게 이번 임기 동안 그들의 중요한 책임에 대한 탁월한 업무와 헌신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법원 변호사님들의 전문성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낙태 권리 시위로 180명 이상 체포
대법원이 목요일에 임기를 마치자, 바로 밖에서 대규모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more news

낙태 권리 운동가들은 Dobbs v. Jackson Women’s Health에서 획기적인 낙태 사건인 Roe v. Wade를 뒤집은 법원의 판결 이후 배너와 표지판을 들고 국회 의사당에서 행진했습니다.

시위가 평화롭게 유지되는 동안 일부 미 국회의사당 경찰은 대법원 근처 거리를 가로막고 있는 시위대를 제거해야 했습니다.

국회의사당 경찰은 오늘 오후 통근자들에게 도로 폐쇄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교통 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미 국회의사당 경찰은 트위터에 “우리는 이미 세 번째이자 마지막 경고를 했다. 불법적으로 교차로를 막고 있는 사람을 체포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 국회의사당 경찰은 181명을 컨스티튜션 애비뉴와 퍼스트 스트리트의 교차로를 차단한 혐의로 “밀집, 방해, 접근 금지” 혐의로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