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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다수의 성인은 비디오 게임을 학교에

대다수의 성인은 비디오 게임을 학교에서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설문조사
미국인 3명 중 2명이 게임을 합법적인 직업으로 간주해야 할 때라고 말하듯, 이제는 그 칸막이를 버리고 컨트롤러를 선택할 때일 수 있습니다.

이번 폭로는 설문에 응한 성인 2,000명 중 54%가 학교에서도 비디오 게임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하고, 5명 중 3명은 게임이 학교 핵심 교과과정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온 것입니다.

대다수의

한편, 53%는 비디오 게임이 다른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학업 과외 활동으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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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년 벨로루시에서 설립되어 현재 키프로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비디오 게임 회사인 Wargaming이 의뢰하고 OnePoll이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초등학교(41%) 또는 중학교(42%)부터 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평균적인 사람은 11세에 게임을 시작했지만 응답자의 절반 이상(54%)은 프로 게임에 입문하는 것이 리틀 리그 야구와 유사한 소규모 리그에서 플레이하는 어린 아이들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설문에 응한 대학생의 대다수는 게임 교육에 대해 비슷한 감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응답자 10명 중 4명은 현재 어떤 형태로든 고등 교육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 중 88%는 할 수만 있다면 게임을 전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학생들은 가상 게임 연구에서 무엇을 강조할지 묻는 질문에 콘텐츠 제작 관련 커뮤니케이션 및 스트리밍(60%), 게임 능숙도(50%), 그래픽 및 기술 먹튀검증 예술(50%) 및 경영 관리(49%).

Wargaming의 출판 이사인 Artur Plociennik은 “수학, 사회, 읽기 수업과 마찬가지로 게임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아이들에게 비디오 게임에서 실생활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에게 수익성만큼이나 재미있고 밝은 미래를 줄 수 있는 것입니다.”

5명 중 4명 이상(85%)은 정기적으로 또는 한 달에 몇 번 비디오 게임을 합니다. 그 중 절반(42%)은 매일 게임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게이머 10명 중 6명(64%)은 비판적 사고(47%), 창의성(47%), 손-눈 협응(45%) 및 의사 소통 기술(44%)을 포함한 기본적인 기술을 게임에서 배웠습니다.

절반 이상(58%)은 또한 그들이 플레이하는 것에서 더 모호하지만 유용한 기술을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에는 인내, 더 경계하고 집중하기, 통계 및 확률이 포함됩니다. more news

소수의 응답자는 심지어 비디오 게임이 “드리블, 점프 및 슈팅”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과 같은 신체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했다고 합니다.

52%는 게임이 일상 업무를 더 잘하게 해준다고 말했으며, (55%)는 게임을 전문적으로 하기 위해 그만두겠다고 말했습니다.

고용된 게이머가 일상 업무를 “잘”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위 장르는 실시간 전략 게임(RTS)(15%), 1인칭 슈팅(FPS)(14%) 및 샌드박스 게임(14%)입니다.

Plociennik은 “말할 필요 없이 사람들이 게임에서 배운 기술의 수는 매우 귀중함을 입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