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기후 운동가들이 무기화한 상징적인

기후 운동가들이 무기화한 상징적인 예술품
시위대는 기후 정의를 요구하기 위해 유럽 전역의 유명한 그림과 조각에 몸을 붙이고 있습니다.
선정된 작품은 상징적 가치가 있습니다.

 기후 운동가들이

영국에서 이탈리아, 독일에 이르기까지 기후 활동가들은 새로운 가스 및 석유 추출 프로젝트

종료라는 주요 요구 사항에 관심을 기울이기 위해 유명한 예술 작품에 애착을 갖고 있습니다.

유럽이 수세기 동안 전례 없는 산불과 최악의 가뭄을 겪고 있는 가운데, 활동가들은 기후 위기의

심각성과 그 연료가 되는 화석 가스와 석유를 ​​태우는 것을 중단해야 할 필요성을 더 잘 알리고 싶다고 말합니다.

거리 시위나 석탄 발전소 봉쇄 외에도 운동가들은 이제 환경 파괴를 상징적으로 강조하기 위해 상징적인 예술 작품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기후 시위의 예술

영국의 Just Stop Oil 연합과 함께 예술 활동을 조직하는 데 도움을 준 활동가인 Simon Bramwell은 “자연은 예술의 가장 위대한 뮤즈입니다.”라고 DW에 말했습니다.

그는 “내러티브를 이해하고 기후 위기 자체에 공명하는” 특정 그림과 조각을 언급합니다.

7월 1일 영국 활동가들은 J.M.W. 터너의 1809년 낭만주의 회화,

기후 전문가에 따르면 2030년까지 정기적으로 범람할 수 있는 템스 강 주변의 전원적인 런던 외곽 풍경을 묘사한 “Tomson’s Aeolian Harp”.

Manchester Art Gallery의 작업에는 바닥에 “no new oil”이라는 단어를 페인팅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기후 운동가들이

“상징주의는 인간이 수만 년 동안 우리 세계를 이해해 온 방식 중 하나입니다.”

토토 티엠 Bramwell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런던의 왕립 아카데미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

사본에 부착된 또 다른 7월 행동을 언급하면서 말했습니다.

“이 작품은 아마도 서구의 가치와 영성을 가장 상징적으로 표현한 작품 중 하나일 것입니다.

“라고 그는 이 작품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 그림은 또한 “작물 실패”와 기후 변화와 관련된 증가하는 영양실조에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more news

그는 “우리에게는 최후의 만찬이 될 수 있는 전체 세대가 있다”고 말했다.

이 상징주의는 이탈리아 기후 운동가 그룹인 Ultima Generazione(Last Generation)의 두 구성원이 바티칸 박물관의 고대 사제 “Laocoon” 동상에 붙였을 때 강조되었습니다.

트로이 시에 있는 아폴로의 제사장은 동료 트로이인들에게 그리스인들이 성문 밖에 두고 간 목마를 가져오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기후 과학자들의 호소와 마찬가지로 귀를 기울이는 사람은 거의 없었으며 도시는 파괴되었습니다.

울티마 제네라치오네(Ultima Generazione) 활동가인 로라(Laura)는 “이 동상은 자신과 그의 아이들,

트로이의 모든 시민을 구하려 했던 그리스 신부의 슬픈 이야기를 떠올리게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들의 행동이 “기후 변화를 완화하기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하도록 정부에 영향을 미치려는 의지로 단결된” 운동을 상징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예술 활동은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치적 진술을 하기 위한 예술의 착취는 길고 종종 극단적인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Bramwell은 고기칼로 철학자의 초상화를 베는 영국 참정권의 예술 파괴 행위를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