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기록적인 폭염은 캘리포니아를 화석 연료

기록적인 폭염은 캘리포니아를 화석 연료 수수께끼에 빠뜨립니다.

기록적인 폭염은

후방주의 사이트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 (AP) — 기록적인 폭염으로 캘리포니아는 화석 연료의 난제에 빠졌습니다.

개빈 뉴섬 주지사 행정부는 전기를 생산하고 정전을 피하기 위해 천연 가스에 더 많이 의존해야 했습니다. 석유와 가스.

일주일 넘게 시작된 폭염은 전국 어느 곳보다 뜨겁고 오래 지속되어 전력 공급에 전례 없는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Newsom은 정전을 피하기 위해 전력을 덜 사용하도록 사람들에게 간청했습니다.

이러한 관행은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일부 사람들의 전력을 차단하여 다른 모든 사람들이 계속 켜져 있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노력은 효과가 있었지만, 주의 높아진 에너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천연 가스로 연료를 공급하는 발전기를 활성화해야 했으며, 이는 여전히 주 전력 그림의 주요 부분입니다.

보존을 위한 민주당 주지사의 요구는 또한 전기 자동차를 규제하는 새로운 주 정책과 에너지 수요를 증가시킬 기타 조치에 대한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Newsom은 수요일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매우 극단적인” 상황으로 인해 주정부는 예비 공급으로 더 많은 천연 가스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모두는 가스 제거를 가속화하고 싶지만 현실을 냉정하게 상기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화요일의 52,000 메가와트에 대한 수요는 세 자릿수 기온이 주 대부분을 덮으면서 기록을 세웠습니다.

기록적인 폭염은

새크라멘토는 최고 섭씨 116도(섭씨 47도)를 기록했으며 평소보다 시원한 샌프란시스코와 샌디에이고도 지글지글 기온을 기록했습니다.

수요는 앞으로 몇 년 동안에만 증가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에너지 위원회(California Energy Commission)는 캘리포니아 에너지

위원회(California Energy Commission)의 추정에 따르면 주정부가 비탄소 또는 재생 가능 에너지원에서 모든 전기를

공급해야 하는 2045년까지 더 많은 전기 가전 제품과 자동차로 인해 수요가 78,000메가와트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정부와 Pacific Gas & Electric과 같은 주요 유틸리티는 태양열 및 풍력과 같은 재생 가능

자원과 야간에 사용할 전력을 저장할 수 있는 대규모 배터리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California Public Utilities Commission)는 작년에 유틸리티 회사에 2026년까지 250만 가구에 충분한 추가 전력을 조달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Newsom은 계획된 2025년 폐쇄 이후 5년 동안 주의 마지막 원자력 발전소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법안에 서명했으며 수요일에 필요한 경우 발전소를 더 오래 운영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태양은 일반적으로 낮 동안 주에서 가장 큰 전력원입니다. 그러나 더운 날씨가 도래하면서 천연 가스는 지난 주 동안 더 많은 시간 동안 재생 가능

에너지를 능가했다고 주의 전력망에 대한 신뢰성 관리 및 유지를 담당하는 캘리포니아 독립 시스템 운영자(California Independent System Operator)에 따르면,more news

가스는 화요일에 하루 종일 주요 에너지원이었습니다. 잔인한 온도의 예상 최고점이었습니다.

한편, 월요일 주정부는 120,000가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추가 공급을 위해 처음으로 4개의 가스 발전기를 가동했습니다. 일부 디젤 동력 발전기에도 의존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주의 일부 화석 연료 발전소에는 자체적인 신뢰성 문제가 있습니다. ISO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해안에 있는 노후된 가스 화력 발전소를 포함한 여러 발전소가 부분적으로 고장났거나 계획보다 적은 에너지를 생산했습니다.